삼성 TV, 원목 TV장, 레이지보이 소파 판매

이미지

프로필

서하니아빠
서하니아빠
강서구 염창동
매너온도
38.7 °C

삼성 TV, 원목 TV장, 레이지보이 소파 판매

가구/인테리어 ∙

10,000원

구매문의가 너무 많아서 일단 맨 처음 연락주신 분께 예약 걸어두겠습니다. (일괄판매만 가능으로 변경)
---‐-----------------------------
삼성 55인치 LED FHD TV --- 4천원
원목 TV장 --- 3천원
레이지보이 3인 수동식 리클라이너 소파 --- 3천원

전부 2014년에 신혼살림으로 백화점에서 구매한 중고 제품입니다. 현재도 잘 사용하고 있지만 집 공간 확보를 위해 판매합니다.
3개 제품 일괄 판매가격 1만원 입니다. 직접 오셔서 가져가셔야 되고 화물용달 등 운송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아파트 5층, 엘리베이터 있음)
위치는 서울 강서구 염창동입니다. 예약은 받지 않고, 먼저 입금하시고 가져가시는 날(토요일만 가능) 빨리 잡는 분께 판매하겠습니다.

실측 사이즈 참고하세요.
TV 가로(W) 123 x 높이(H) 79 cm (대각선 길이 139)
TV장 가로(W) 162 x 세로(D) 32 x 높이(H) 35cm
소파 가로(W) 207 x 세로(D) 97 x 높이(H) 104 cm

제품 상태는 TV 정상 작동하고 액정 등에 하자 없습니다. 사진과 같이 스탠드로 사용중입니다 (벽걸이용 브라켓은 없음). 스마트TV 아닙니다.
원목 TV장도 튼튼하고 깨끗하게 사용해서 찍힘, 까짐 거의 없고 상태 좋습니다. (맞춤제작함)
소파는 좌우 양쪽 리클라이너 모두 이상없이 작동합니다만 가죽은 전반적으로 사용감이 많기 때문에 복원하셔서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중간 등받이 폴딩해서 간이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이 테이블을 고정하는 나사 4개 중 한 개를 분실했지만 사용에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예민하신 분은 피해주세요.

구매의사 있으신 분 연락주세요. 기타 문의사항은 문자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관심 0 ∙ 채팅 6 ∙ 조회 193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