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데코 4인용 전동 리클라이너 천연 소가죽 소파

이미지

프로필

랄랄라루
랄랄라루
광주시 곤지암읍
매너온도
38.9 °C

올리브데코 4인용 전동 리클라이너 천연 소가죽 소파

가구/인테리어 ∙

250,000원

제품명:[올리브 데코 망고]

#본 제품은 경기도 양주까지 오셔야 거래가 가능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4월 8일 날짜 맞춰주시면 용달비만 부담해주심 됩니다!
이사준비때문에 4월8일에 사다리차가와서 그때 물건 운반만 하면 되니 용달만 알아두심 되용!

*본문을 읽으시기전 첨부된 사진들 한번씩 확인 부탁드립니다!*

4인용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로 아이보리 색깔이며 중앙에 있는 usb 포트나 달려있는 랜턴같은 요소들도 문제없이 전부 작동됩니다!

3인가정에서 쓰던녀석인데 글을 작성하는 저는 타지생활을 하다보니 실질적으로 2인 사용이라 보셔도 무방합니다!

구매가는 190만원 주고 샀고요 쇼파에 직접적으로 앉는 부분이나 닿는 부분들은 가죽이다보니 주름이 잡혀있고 소파 뒤에 안보이는 부분 모서리들이 이사하는 과정에서 살짝살짝 까져 있습니다! 그리고 보이지 않는부분중 쿠션과 쿠션이 맞닿는 부분에 색빠짐이 조금씩 있습니다!(안보임;)사진 참고해 주시면 상태는 좋은 녀석이란걸 아실수 있을겁니다! (심하지 않고 정면에선 보이지조차 않음)

구매가에 비해 비교적 싼 가격에 내놓는 이유는 용달비를 직접 감당해 주셔야하기 때문입니다.. 저녀석들 분리가 되긴 하는데 집 문으로 나갈수 있을지 확실치 않아서 아마 사다리차를 부르시길 권장드립니다 (실제로 보면 상당히 커용.. 제 키가 183인데 누우면 쏙 들어가는정도)

구매의사가 있으신 분들에 한해 미리 와서 보시고 계획 짜신다음 가져가셔도 좋습니다! (방문뒤 변심은 어려우니 필요하신 정보는 미리 말씀해주세요!)그 외의 분들도 궁금하신점은 편하게 물어봐주세요!!

(좀 뜬금없긴한데 네번째 사진에 있는 가오나시도 가져가실거면 가져가셔용)

관심 1 ∙ 채팅 1 ∙ 조회 161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