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10 스마트폰 (256GB, SKT), Samsung Galaxy Note 10

이미지

프로필

MichaelKim
MichaelKim
성북구 상월곡동
매너온도
72.0 °C

갤럭시 노트10 스마트폰 (256GB, SKT), Samsung Galaxy Note 10

디지털기기 ∙

160,000원

하자가 있는 삼성 갤럭시 노트10 스마트폰을 판매합니다. 일반 전화를 할 때 상대방의 목소리가 안 들립니다 (스피커폰으로 전화를 하거나, 마이크가 달린 이어폰을 꽂고 전화를 하면 정상적으로 통화할 수 있습니다. 그외 유튜브 영상, 동영상을 시청할 때는 소리가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기타 기능상 하자는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액정에 깨짐이나 잔상(번인)이나 멍이 없고, 뒷면에 깨짐이 없습니다. 액정에 보호필름이 붙여져 있어 스크래치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필름을 벗기면 깨끗합니다. 충전단자 부분의 코팅이 조금 벗겨져 있습니다. 외관에는 생활 스크래치가 약간 있는 정도이고, 전반적으로 양호합니다.
※ 2023년 2월 중순부터 지금까지(약 1년 1개월 동안) 사용하지 않았고, 충전을 하고 가끔 상태만 확인했습니다.
※ 배터리 상태가 양호합니다.
※ 25% 요금 할인(선택 약정)이 가능한 단말기입니다.
※ 스마트폰을 이미 초기화했습니다 (구글 계정, 삼성 계정 등을 정상적으로 삭제했음).

#제품명: 삼성 갤럭시 노트10 스마트폰 5G
(Samsung Galaxy Note 10)
#모델번호: SM--N971N
#저장공간(용량): 256GB
#램: 12GB
#배터리용량: 3,500mAh
#최초통신사: SKT (KT, SKT, LGU+는 물론 알뜰폰도 사용할 수 있음.)
#색상: 블랙
#최초통화일: 2020년 1월 8일 (2023년 2월 중순부터 지금까지 사용하지 않았음)
#제품상태: 일반 전화를 할 때 상대방의 목소리가 안 들림 (스피커폰으로 전화를 하거나, 마이크가 달린 이어폰을 꽂고 전화를 하면 정상적으로 통화할 수 있음. 그외 유튜브 영상, 동영상을 시청할 때는 소리가 정상적으로 나옴). 기타 기능상 하자는 발견하지 못했음. 액정에 깨짐이나 잔상(번인)이나 멍이 없고, 뒷면에 깨짐이 없음. 액정에 보호필름이 붙여져 있음. 외관에 생활 스크래치가 약간 있는 정도이고, 전반적으로 양호함. 배터리 상태가 양호함. 25% 요금 할인(선택 약정)이 가능함.
#구성품: 스마트폰 단품

직거래만 하겠습니다!
직접 보고 구매 결정하시면 됩니다.
직거래는 서울지하철 6호선 상월곡역 3번 출구(또는 개찰구), '월곡중학교' 정류소(120번, 173번, 1111번 버스), 월곡2동주민센터 앞에서 가능합니다. 마지막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란색 동그라미로 표시한 곳이 직거래 장소입니다.

중고 거래 특성상 초기 제품 불량을 제외하고 교환과 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신중히 고려한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밤 늦은 시간이나 오전 이른 시간에 연락하시면, 답장이 늦을 수 있습니다.

관심 11 ∙ 채팅 6 ∙ 조회 865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