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연예인에코백 미니백 크로스백 캔버스백 쇼퍼백 천가방 쇼핑백 숄더백

이미지

프로필

테디베어룸
테디베어룸
관악구 신사동
매너온도
43.5 °C

(새상품)연예인에코백 미니백 크로스백 캔버스백 쇼퍼백 천가방 쇼핑백 숄더백

여성잡화 ∙

15,000원

(새상품)연예인에코백 튼튼한 사각 캔버스백 가벼운 명품쇼퍼백 천가방,캔버스백, 숄더백, 천가방, 여성가방,트윌리 스카프 가방,미니백 크로스백 캔버스백 쇼퍼백 천가방 쇼핑백 숄더백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완전 새 상품입니다.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 가방과 찰떡 궁합인 트윌리스카프를 증정해 드립니다.

패션아이템없어도 스타일을 돋보이게 해주는 쇼퍼백/숄더백/에코백으로 적극추천드려요~

디자이너의 감각이 돋보이는 아트에코백 소개해드려요.전통디자인으로 앞,뒤,바닥,가방속까지 어느한곳 빠지지 않고 유니크하고 예뻐요.
컨버스재질로 정말 가볍고, 그렇다고 가방의 사각모양이 흐물거리지 않습니다.
가방 양끝부분을 꼼꼼한 바느질로 탄탄하게 처리해
옆라인이 살아있고 바닥부분과 손잡이부분은 적당한 두께로 튼튼하게 모양을 잡아줍니다.
에코백도 정말 자신있고 특별히 다른 패션아이템없어도 스타일을 돋보이게 해주는 쇼퍼백/숄더백/에코백입니다.

✅빅사이즈랑 스몰사이즈 두가지 있으며, 사이즈는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가격은 한개당 15000원입니다. 택배는 불포함입니다.
**직거래는 신림역, 신대방역 가능하며 일반택배는 3200원 , 반값택배는 1800원입니다.
⭕반값택배는 반드시 점포도착일포함+2일이내 수령하셔야 하며 , 반송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 교환 환불 불가입니다.
**컴퓨터 핸드폰 그래픽사양에 따라 화면상에 보이는 색상과 실제 제품의 칼라가 다소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개개인의 핏감 사이즈는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관심 33 ∙ 채팅 1 ∙ 조회 689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