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전거/전동스쿠터 혼다h1 판매합니다.

이미지

프로필

흑임자인절미
흑임자인절미
강남구 청담동
매너온도
37.8 °C

전기자전거/전동스쿠터 혼다h1 판매합니다.

스포츠/레저 ∙

750,000원

2019년 작년 3월에 퇴계로 터보모터스에서 구매한 혼다H1 전기자전거 겸 스쿠터 판매합니다.

*제품설명
-페달이 부착되어 있어 자전거 도로에서 주행 가능합니다 (현실적으로 페달로 주행을 하기는 어렵습니다)
-형식상 전기자전거이므로 번호판 등록이나 보험 가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최고 속도 시속 35km까지 가능합니다. (본인은 하중이 적어 풀충시 시속 30km 넘는 주행이 가능했으나, 몸무게가 많이 나가시는 분이라면 30km 넘는 고속주행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구매한 터보모터스에서 a/s 가능합니다.
-완충까지 소요시간은 6시간 정도이며 1회 완충시 이동거리는 최대 80km입니다.
-220V 콘센트 꼽을 수 있는 곳만 있으면 충전 가능합니다. (배터리가 분리되지 않으며 차체 자체를 콘센트에 연결시켜 충전해야 합니다.)
-작년 3월부터 8월초까지 사용하다가 그 이후에는 간헐적으로 한달에 한 두번 정도만 사용하였고, 지금은 사진처럼 아파트 내부에 보관 중입니다.

*별도 구성품: 충전기와 110V-220V컨버터, 스쿠터키 2개

가까운 동네 마실용이나 대학 주변 자취하시는 분들 학교 왔다갔다 하기 용으로 매우 적합합니다.
본인도 학교 주변에서 자취하면서 그 주변을 돌아다니는 데 사용하였고, 졸업하면서 필요치 않게 되어 처분하려고 합니다.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75만원 직거래 선호하고, 원하신다면 용달차 불러드릴 수도 있으니 인근 지역이나 서울 내 거주하시는 분들도 연락주세요.
제품상태 직접 보여드릴 수 있고, 사용법 등도 가르쳐드릴 수 있습니다.

채팅으로 연락 주세요.

관심 10 ∙ 채팅 2 ∙ 조회 1356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