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마크 보드자켓 보드복 스키복 100, L

이미지

프로필

잼잼
잼잼
중구 청구동
매너온도
55.7 °C

키스마크 보드자켓 보드복 스키복 100, L

스포츠/레저 ∙

75,000원

몇 년 전 겨울 일본 출장 때 한 구제 편집샵에서 약 30만원에 데려온 보드자켓인데, 좋아하던 옷이라 몸이 커져 안 맞게 됐음에도 3년 정도 보관하다가 내놓습니다.

국내에는 과거에 잠깐 들어오고 지금은 안들어와있어서 생소한 브랜드일 수 있지만, 힙한 감성으로 전개되는 꽤 오래된 미국 보드/스키 웨어 브랜드에요. 현지에서는 버튼 정도의 인지도이고, 일본에서는 메이저 보드복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희소성 있는 아이템을 좋아해서 일부러 국내에 진출하지 않은 브랜드이면서도 인지도 높은 것이라 구매했어요.

세 시즌입었고, 옷 재질 특성상 구김은 있지만 내구성이 매우 좋아 전반적으로 깨끗합니다. 유일한 하자라면 왼쪽 팔 주머니에 있던 투명 비닐이 찢어져서 비닐만 떼어버렸습니다.(마지막 사진)

그리고 장시간 밀폐 보관하며 생긴 냄새가 좀 남아있습니다. 쉽게 탈취할 수 있긴한데 예민하신 분은 피해주세요.

표기 사이즈는 M, 실측은-
가슴 단면 63cm
어깨 단면 58cm
팔 길이 56cm
총 기장 73cm(후드 제외)
-입니다.

표기는 M지만 상당히 크게 나와서 국내 넉넉 100(L), 적당 105(XL) 사이즈 정도 됩니다. 안에 이너 껴입는거 감안하구요. 심지어 110입는 지금도 단벌로는 입기 가능합니다. 표기보단 실측을 봐주세요.

빛 반사가 있는 재질인데다 형광등 조명 아래라 컬러가 잘 안담겨서 아쉬운데, 보기 드문 메탈릭 블랙에 레드 스티치 포인트입니다. 가슴의 브랜드 레터링 와펜은 벨크로로 탈부착 가능합니다.

두터운 하드쉘 나일론에 시크하고 눈에 확 띄는 디자인과 컬러라 스키장에서 입으면 시크하고 멋있습니다.

아이덴티티가 워낙 강한 브랜드라 유행을 타거나 하지도 않고, 전통있는 브랜드 명성에 맞게 만듦새도 좋아서 오래오래 잘 입으실 수 있을겁니다.

국내에는 유일한 매물입니다. 좋은 기회로 데려가세요!

직거래는 내발산동 혹은 청구역 주변 직거래 우선이고, 택배 거래도 좋지만 배송비 별도입니다.

직거래의 경우 현장에서의 가격 조정은 어렵습니다.

다른 물건들이랑 함께 구매하시면 당연히 에눌 해드립니당

개인 거래 특성상 반품, 환불 어려운 거 아시쥬?

편하게 문의 주세요 :)

관심 6 ∙ 채팅 0 ∙ 조회 397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