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창기 아이폰 (iphone 3G Black 8GB) 소장용 미사용 판매

이미지

프로필

호간지
호간지
은평구 응암동
매너온도
45.4 °C

초창기 아이폰 (iphone 3G Black 8GB) 소장용 미사용 판매

디지털기기 ∙

300,000원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Model. A1241
내용물: 아이폰 3G 본체, 마이크가 장착된 스테레오 헤드셋 (정품)
※ USB케이블 Dock 커넥터 및 USB 전원 어댑터 개인구매

GPS가 추가된 애플의 스마트폰 형태를 갖춘 첫 제품입니다.
1세대 아이폰 후속 모델로서 2008년 6월 9일 WWDC 2008에서 스티브 잡스가 공개한 모델로 한국에서는 2009년 11월 28일 출시된 모델이며 8GB 모델의 경우 아이폰 3GS가 출시되기 이전 2010년 6월 7일 최종적으로 단종되기 전에 구매해 소장했습니다.

배터리 방전에 대한 대처를 위해 개봉을 할 수 밖에 없었으며 이후 소장 및 기념적인 의미에서 보관에만 집중하다보니 약 15년이라는 세월이 지난 지금 현재는 배터리가 아예 방전이 된 상태입니다.

따라서 매니아들 사이에 행해지는 것과 같이 상징적으로 소장 및 보관에 대한 의미로 꾸준히 해가 갈 수록 가격은 상승하고 있는 중이며 전문 사설업체에서 배터리를 교체할 수는 있지만 아직 새제품 비닐이 본품에 부착되어 존재하는 이상 가치를 위해 배터리는 굳이 교체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같은 조건의 제품이 6~70만원대에 중고거래가 이루어 지고 있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지금 개인적인 사정으로 그럴 상황이 아닌지라 35만원에 판매를 생각하고 있으며 만약 판매되지 않을 경우 끌올이나 하면서 그냥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꾸준히 보관할 예정입니다.

상태는 사진으로 보시는 것과 같이 비닐이 부착되어 있으니
외관이나 기능상 전혀 문제 없이 배터리만 방전된 상태이며 아이폰 3GS와는 달리 굉장히 희소성 있는 모델이기에 당장 사용하시는 것 보다 애플 매니아 또는 꾸준히 보관하셨다가 재테크로 소장하실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녹번역 인근에서 직거래만 가능하며 사용은 하지 않았지만 어쨌든 케이스를 개봉한 중고인 점을 감안해 거래 이후 환불은 불가능하니 지금 기재되어 있는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관심 27 ∙ 채팅 3 ∙ 조회 1416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