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새상품•더이상 가격내림❌) 태국에서 구매한 라탄 크로스 백

이미지

프로필

아지니누나
아지니누나
강북구 번2동
매너온도
51.8 °C

(완전 새상품•더이상 가격내림❌) 태국에서 구매한 라탄 크로스 백

여성잡화 ∙

10,000원

구매시기 2018년도 오래됨
사이즈
사용감 아예 없음❌

2018년에 태국 현지에서 라탄 크로스백을 3만원대~4만원대? 직접 주고 구매했어요. 그 당시 태국 물가에 비해 비싸서 놀란 기억이 납니다,,
전 사놓고 한번도 쓰질 않아서 오래 두었어요,,
겉에 보기엔 이염 없구요 하자는 첫번째 사진 맨 윗부분 라탄 한개가 좀 벌어졌고 맨 마지막 사진엔 중간에 라탄 부분이 튀어나온게 있는데 수작업으로 만든거라 조금 튀어나온점 감안 해주세요. -사진 참고-
그 외에 딱히 크게 하자가 없기 때문에 눈에 띄지도 않습니다.
태국 여행 때 직접 가서 구매 한거라 한국에서 구매하는것?처럼 질이 비슷한것같아요. 좋습니다!
크로스 형태이고 가방 모양은 원형 형태에요. 큰 원형이 아니라 보통 원형인데 물건은 많이 못들어갈것 같고 소지품 핸드폰,이어폰,지갑 이 정도만 들어갈 크기 입니다.
⭐️가방 자체가 큰편 아닙니다.⭐️
여행 가서나 어디 놀러 갈때도 시원하게 가볍게 맬수 있을것같아요.
🔥가방 자체는 가볍습니다🔥
사진에 보다시피 지퍼형은 아니고 파우치 처럼 그런 형태입니다.
라탄백 지퍼형은 뻣뻣해서 열기 힘든데 파우치형은 뻣뻣하지 않아서 편하게 꺼내고 닫고 더 좋은것같아요.
라탄백으로 올 여름에 시원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방 여기서 싸게 구매 하시고 싶은신분들 저한테 연락주세영.
인터넷에서도 가격대가 3만원부터 시작입니다🔥
빠른 답장 드리겠습니다~
이것뿐만 아니라 제 당근에 오시면 다양하게 여성 옷이나 남성 티셔츠나 여름 구두나 강아지 옷도 저렴하게 판매 하고 있으니 보러오세요.

⭐️15회 끌올 다 끝나면 기존 이 게시물은 삭제 하고 다시 새게시물로 작성 됩니다.빠른 구매 추천합니다.⭐️

제발 사실분들만 연락주세요. 구매 한다 해놓고 약속 당일 날 취소 하시는 분들 사절이요. 글 다 확인하고 톡 하길 바람. 찔러보기❌
채팅 걸고 잠수 타실거면 애초에 채팅 걸지 마세요. 대화의 진전이 안되거나 묵묵부답 분들 사절입니다.
차단합니다.
질문이 들어왔는데 전 저대로 열심히 답장 했는데 읽씹하거나 구매한다고 하고 잠수 타시면 허무합니다.
더이상 가격내림 없구요 터무니 없이 톡 보내자마자 가격내림부터 말하지마세요.

편의점 택배는 CU반값택배로만 합니다.
일반택배도 원하시면 보내드립니다.
직거래는 여기서만 합니다. 직거래 장소 : CU강북율곡점
교환,환불,반품 안됩니다.
판매하는 옷은 착용이 불가합니다.

관심 5 ∙ 채팅 0 ∙ 조회 333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