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현지 구매 블랙라텍스(애기용 범퍼 매트리스)

이미지

프로필

산나비
산나비
제주시 노형동
매너온도
44.7 °C

태국 현지 구매 블랙라텍스(애기용 범퍼 매트리스)

유아동 ∙

800,000원

블랙 라텍스 매트리스 팝니다.

10월 말에 신혼여행을 태국으로 가서 구매한 정품 라텍스 매트리스입니다.

국내에서 홈쇼핑 등에서 파는 몇십만원대 매트리스는 메모리폼이라고 보시면 되고 고무나무가 있는 말레이시아나 태국에서 사시는게 고무 90프로 이상 들어간 진짜 라텍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며칠전에는 코타키나발루 갔다왔는데 태국이랑 말레이시아가 최고라고 하네요)

(국내 규정은 20프로이상만 들어가도 100프로 표기가 가능하고 태국 말레이시아 등은 90프로 이상 들어가야 100프로 표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진짜 천연고무 라텍스라 국내 메모리폼스 섞인 라텍스는 사용불가능하다고 하는 전기장판 같은 열사용 제품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변형이 없고 오래 사용해도 메모리폼처럼 꺼짐도 없습니다.

침대에 깔 매트리스와 베개, 이불 사면서 같이 산 애기용 범퍼 매트리스세트인데 애기 낳으면 사용하려고 했지만.. 애기라는게 계획한다고 낳는게 아니다보니 10월 말에 신혼여행 갔다와서 지금까지 열지도 않고 방치중입니다.

침대용이랑 같이 산거라 전부 500만원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애기용 범퍼가 구성이 제일 좋다보니 제일 비쌌습니다. (카드내역 같이 첨부합니다. 전부 4163달러이며 상품가격마다 결제된게 아니라 관세 때문에 600달러 미만으로 똑같이 나눠서 결제 된 부분입니다.)

천연라텍스라 애기가 물고 빨아도 문제없고 범퍼 라텍스, 알레르망처럼 알러지처리되는 이불커버, 그리고 베개 입니다.

진공포장 그대로 되었구요 아직 뜯기 전입니다. 가격이 많이 세서 구매안할거같아 그냥 거실에 깔고 사용하려는데 혹시나 구매하실 분이 있으신가 해서 올려봅니다^^

애기가 있거나 곧 출산예정이신 분들 사시면 좋을 것 같네요.

며칠동안 올려보고 판매안되면 거실에 깔아 쓰려고합니다^^; 애기 쓰고 2-3년 이내에 5cm짜리 라텍스로 묻지마 교환은 해준다고합니다.

챗으로 연락부탁드리며
위치는 무수천쪽(관광대 가기전)입니다.
노형소방서에서 5-10분거리.

관심 2 ∙ 채팅 4 ∙ 조회 1794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