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6세대 ipad 6 128기가 wifi, 애플펜슬 1세대, LabC 케이스 블랙

이미지

프로필

lucilla
lucilla
안암동 고려대학교
매너온도
36.5 °C

아이패드 6세대 ipad 6 128기가 wifi, 애플펜슬 1세대, LabC 케이스 블랙

디지털기기 ∙

500,000원

아주아주 곱게 쓴.. 산 이후로 케이스에서 벗겨본 적 없는 아이패드입니다.
6세대 128기가 골드에요.
2019년 6월 30일에 청량리 롯데백화점 넵튠에서 구매했고 풀박입니다. 그때 샀던 영수증과 쇼핑백까지 그대로 있네요.
필기용으로 9월부터 2월까지 실사용했고
그래서 모니터에 사각거리는 종이질감의 필름이 붙여져 있어요. 이 필름도 돈주고 샀는데 뭐였는지 영수증이 안보이네요.
기스 거의 없어요. 전 못찾았어요. 대신 모니터 필름이 약간 얼룩덜룩해서 필기용으로 안 쓰시면 떼시면 되세요. 이 필름이 영상 해상도가 떨어져요. 영상용으로 쓰시려면 필름 떼세용. 필기용으로 쓰실거면 이게 붙여놔야 필기감이 좋고 asmr 급이에요.
아이패드 전용 충전기가 들어있고 이건 아무래도 사용감이 약간 있는데 연결부위가 너덜거리거나 그런건 전혀 아니에요. 충전도 겁나 잘되요.
애플펜슬 1세대 동시에 구매했고
안에 여분 팁 들어있고 충전잭 들어있어요.
필기용으로 쓰다보니 팁이 닳을까봐 전 보호캡 씌워서 썼어요. 2개 남은 것도 드릴게요. (제가 얼마나 애지중지 썼는지 아시겠져...? ㅠㅠ) 펜슬을 계속 쥐고 써서 그런지 완전 새거 같은 느낌은 아니에요. 충전 캡 고대로 있는데 그쪽 메탈이 약간 빤딱거림이 줄었어요.
케이스는 검은색이구 이건 사용감이 잇어요.
그때 넵튠에서 팔던 것 중에 얘가 제일 나아서... LabC 정품이에요.

따로는 안팔아요. 한꺼번에 구매부탁드립니다.
이거로 공부하구 시험 한 번에 합격했어요^.^ 누가 데려가시든 이쁘고 곱게 써주셨으면 해요.
직거래는 명일역, 직장인이라 평일 저녁과 주말에 가능해요. 택배거래는 예민한 전자제품이구 정말 사랑했던 친구라 거절합니다.

관심 3 ∙ 채팅 3 ∙ 조회 294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