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반(or 이동주택 or 농막) 판매합니다

이미지

프로필

아이비루아2
아이비루아2
서귀포시 남원읍
매너온도
38.7 °C

카라반(or 이동주택 or 농막) 판매합니다

스포츠/레저 ∙

600만원

Hobby Prestige 540 UF 2005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영국에서 중고 직수입된 것을 구입해서 정박용으로 사려니 남쪽 숲속에서 서재로 7년여 사용했습니다. 죄송스럽게도 일반적 노후화는 세월만큼 당연한 것이었고, 가스렌지가 망가져서 수리하거나, 대체해야 합니다. 대체를 한다면 해당 상품을 해외직구로 구입하여 대체할 수도 있을 것이고, 국내 빌트인 가스렌지로 대신 장착하는 방법도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우측후미등 부근이 약간 훼손되어 있으나 부속품이 마련되어 있는 관계로 수리가능합니다. 이 두 부위의 결정적인 손상말고 다양한 노후화의 증상을 갖고 있습니다만, 고장이 아닌 노후화인 관계로 사용하시는 데에는 불편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정식 거래는 안의 짐을 모두 들어내고 실내외 청소가 왈료되는 7월 14일 이후부터 가능하겠지만, 관심있으신 분 계시면 직접 방문하여 외관정도는 점검해 보실 수 있겠습니다. 모쪼록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감사합니다.

참고로 내부사진은 사생활 관계로 공개하기 곤란하여 위의 유튜브 영상으로 대체하겠습니다. 물론 직접 방문하신 분께는 어느정도 공개해드릴 수도 있겠습니다. 노후화만 감안한다면 동영상에서 소개하는 실내화면과 동일합니다.

그리고, 발전기 1대, 발전기용 고기능 기름통 대/소 각각 1씩, LPG용 플라스틱 가스통 6Kg 두개 10Kg1개, 카라반용 물통, 기타 화목난로 등 각종 캠핑용품 일괄을 추가옵션 가격 50만원을 카라반 가격과 별도로 책정해봤습니다.

관심 52 ∙ 채팅 58 ∙ 조회 6289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