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펜 캘리그라피 세트(화신, 제브라, 니코, 타치카와 등) 12000원에 팝니다

이미지

프로필

룩시타스
룩시타스
동대문구 제기동
매너온도
51.8 °C

딥펜 캘리그라피 세트(화신, 제브라, 니코, 타치카와 등) 12000원에 팝니다

취미/게임/음반 ∙

10,000원

안녕하세요 ^^
딥펜 펜촉 세트 12000원에 팝니다. 제품 전부 새 것입니다.
2차 판매품 올린 것은 젊은 여성분께서 사가셨습니다.

1. 화신 무광 스푼펜촉 5개
2. 제브라 무광 스푼펜촉 5개
3. 니코 마루 맵핑펜촉 3개
4. 제브라 유광 G펜촉 1개
5. 타치가와 마루 펜촉 1개
6. 펜대 4개
7. 카본함량 먹물
8. 레저부아 달린 화신펜촉 2개(지금은 구하기 힘든 정말 귀한 겁니다)
9. 화신 라운드 펜촉 세트(지금 가지고 있는 마지막 제품)
10. 서비스: 다이소 갈색 수채화 물감 새 것, 먹물 담을 유리용기, 사포 2센치

펜촉은 만년필과는 다른 매력을 보여줍니다.
특히 펜촉과 카본먹물의 궁합은 아주 좋습니다.
진하면서 부드럽고 묵직한 필기감입니다.

조그만 통에 소분 후 물 10~40% 첨가하시면서 흐름 조절하시면 더욱 재미있게 쓰실 수 있습니다.(물 첨가시 흐름 좋아져 니코 마루 펜촉에 잘 맞음)

다이소 수채화물감(3천) 사셔서 자신만의 색을 만들어 쓰실 수도 있습니다.(다이소 미니크림용기(4개용기 1천)도 추천)
추가로 신한 수채화 물감을 당근으로 싸게 구해서 써봤습니다. 크게 차이는 안나지만 조금더 선명하고 발색이 약간 더 좋습니다.

펜촉 처음 사용시 종이를 긁을 수 있으나 a4용지 1장 정도 쓰면 길들여져서 부드러워 집니다.
그리고 처음 사용시 레저부아 있는 화신촉 제외 다른 촉들은 유분기 제거 위해 가스라이터로 1~2초 지져줍니다. (유분기 있는 경우 잉크흐름이 원활하지 않음)

펜촉은 공정상 불량률이 거의 없습니다.
잉크와의 흐름이 안 맞거나, 유분기 있어서 안나오는 경우를 착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내심 시험하는 불량 같다고 생각되시면 사포로 영원할 영자 한번씩 쓰시고 다시 써보고를 반복하시면 됩니다.(펜 mm수는 늘어나지만 빨리 길들여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루펜촉 전용 펜대가 없는데요.
연필 앞부분 깍아서 결합하셔도 되고, 모나미 예감적중 컴퓨터용 싸인펜 앞부분 분리해서 끼워서 사용하시면 됩니다.(딱맞음)

그리고 화신 라운드 펜촉 세트는 유아용 형광 펜대에 맞기는 합니다. 녹색 또는 빨강 펜대에 사용하고 싶으시면 스카치 테이프 두번 감으면 딱 고정됩니다.(전 이렇게 씁니다)

마지막으로 펜촉을 펜대에서 분리하지 마세요.
자신에 최적의 손각도로 갈려 엄청 부드러워 졌는데 뺐다 다시끼면 80%는 촉이 어긋나 이상해집니다.(예전에 이렇게 해서 만년필 여러 개 해먹었습니다~ㅋ)

그외 자세한 설명은 나무위키 참고하시고요~
사진의 글은 왕좌의 게임 원서에 있는 명문장입니다^^

제기동 성당 앞에서 직거래가 좋지만
위치협의 가능합니다 ~
감사합니다 ^^

관심 4 ∙ 채팅 1 ∙ 조회 146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