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7 128gb 매트 블랙

이미지

프로필

닉네임그만그만
닉네임그만그만
익산시 부송동
매너온도
37.1 °C

아이폰 7 128gb 매트 블랙

디지털기기 ∙

180,000원

**글이 길지만 거짓말 안하고 꼭 참고하시라고 길게 쓴거라 글 꼼꼼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16년 11월에 바로 산거라 리퍼 기간은 끝났지만
항상 케이스 끼우고 다녀서 후면이나 화면에 기스는 없습니다
.(최대한 닦았지만 매트 블랙 특정상 후면에 지문같은게 조금 있을 수 있습니다.)

약정 끝나서 정상해지 했고 휴대폰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 이후에 선택약정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KT 대리점에서 구매하긴 했었습니다.) -> 수정합니다!! 정상해지 확인했고 25프로 선택약정 가능합니다.

전에 액정을 한 번 깨트려서 익산에 있는 정식 서비스센터에서 액정 수리받은 적 있습니다. 그 외에 받은 수리는 일절 없습니다.

3년이나 된 제품이라 배터리 사이클은 500 넘어가긴 했지만 배터리 효율은 사진에서처럼 80프로 뜹니다! (시간에 10시 뜨는 건 초기화하고나서 껐다가 다시 켜니 저렇게 떴고 조금 있다가 진짜 시간으로 알아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사진 마지막쯤 보시면 정말 미세한 찍힘(오늘 스피커 청소하다 발견했을정도로, 8번째 사진 참고)하나랑 측면에 정말 작은 까짐있습니다.(7번째 사진 참고)

또 마지막 사진에 저 크기만큼(사진으로 찍으려니 잘 안잡혀서 크기만큼 표시했습니다.) 빛샘(?)이 있는데 평소에 들고 쓸 땐 눈에 잘 띠지 않고 거슬리지 않을 정도이지만 각도에 따라서 보일 때가 있긴 합니다. (이건 사실 살 때 부터 있었던거라 제가 어떻게 할 방법이 없네요. 저도 사고 나서 처음에 발견 못했는데 쓰다가 알게됐습니다. 그땐 이런 점은 무상수리나 다른 방법이 있는지 몰라서 처치를 못했구요..) 이런 부분에 예민하신 분들은 피해주세요ㅠㅠ

구성품은 살 때 들어있었던 '정품충전기'(사진처럼 단자 쪽에 금이 가있고 사용감 있긴하지만 정상작동합니다! 휴대폰 검사하면서 방금까지도 잘 썼어요.), '어댑터', '박스','설명서,설명서케이스, 그 안에 들어있는 스티커' 하고 필요하다고 하시면 사용하긴 했지만 '이어폰'도 드려요.(소독 다 했습니다. 이어폰단자는 라이트닝단자에요.)

필름은 원래 계속 붙이고 있었는데 중고 가격 알아본다고 매장갔다가 매장주인이 마음대로 뜯어버려서 현재는 없는 상태입니다... 그래도 박스에 새제품 살 때처럼 다 넣어서 잘 밀봉해드릴게요!

☆☆오래된 제품이지만 박스랑 구성품 다 챙겨드려서 저 가격 책정했습니다!☆☆

택배도 원하시면 받을 생각인데 택배비 부담해주시면(우체국택배나 편의점택배 생각 중) 뽁뽁이로 포장 잘 해드릴 생각이니 연락주세요.

☆☆처음 중고거래 해보는 거라 이력은 없지만 절대 사기 안칩니다. 저도 자금 필요하기도 하고 쓸 일이 없어서 내놓는 겁니다. 3년동안 정말 애지중지 사용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 연락부탁드려요.☆☆

관심 0 ∙ 채팅 6 ∙ 조회 415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