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원단 (레이스천) - 화이트레몬/빈티지블루

이미지

프로필

우주코끼리
우주코끼리
마포구 노고산동
매너온도
40.9 °C

레이스원단 (레이스천) - 화이트레몬/빈티지블루

취미/게임/음반 ∙

가격없음

*세트로 19000원입니다.
*해당 상품 화이트레몬 색상이 무게가 있는 편으로
직거래만 합니다.
*첫번째,두번째 사진의 오렌지색상은 중간에 분실하게 되어 판매하지 않습니다 ㅠㅠ 화이트레몬색상이랑 블루색상 2개세트 판매에요.

1. 화이트레몬 색상 레이스 원단
폭 약 1.5m (150cm)
길이 약1.8m (180cm)
펼쳤을 때는 언뜻 화이트로 보이나 레몬빛이 감도는 화이트 색상입니다. 겹쳐두면 연한 레몬빛이 돕니다. 스판이며 저렴한 레이스와 달리 퀄리티 좋은 고급 레이스 입니다.
가라도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워서 상품사진 찍을 촬영용 배경부터 여러가지 제작용으로 폭 넓게 사용 가능합니다.

2.빈티지블루 색상 레이스 원단
폭 약 1.6m (160cm)
길이 약 105cm
시장이나 사이트에서 잘 찾아보기 힘든 색상이구요. 단독사진이 약간 연하게 나왔어요. 이것도 실물과 가까운 사진은 세 상품 같이 찍은 사진(겹쳐 접어둔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예쁘고 잘 구하기 힘든 디자인들이라 계속 가지고 있었는데 쓸데가 없어서 그냥 내놓습니다. 안 팔리면 그냥 계속 가지고 있으려구요...ㅎ

*사진과 실물은 색상이 다소 다를 수 있으니 감안해주세요. 따라서 직거래 원합니다.
*사진 이미지컷의 배경으로 쓴 원단은 컷팅해서 제가 가지고 있는 원단입니다. 판매하는 원단은 컷팅해두고 사용하지 않은 새 원단이에요.
*사진 찍으면서 오염,뜯김 등 확인 하긴 했지만 미처 발견하지 못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정가 한 마(90cm)에 블루는 18000 화이트는 28000원 하는 상품입니다.
*사진1,2의 오렌지색 원단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관심 12 ∙ 채팅 4 ∙ 조회 899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