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풍스럽고 세련된 엔틱책상(엔틱식탁)

이미지

프로필

도곡아줌마
도곡아줌마
서초구 서초동
매너온도
48.4 °C

고풍스럽고 세련된 엔틱책상(엔틱식탁)

가구/인테리어 ∙

330,000원

(가격 원상복귀 했습니다)
이사때문에 급히 가격을 내려 판매하려했는데 거래 이루어지지않아 집에 용달차로 곱게 모셨와서 가격도 격에맞게 다시 올립니다.

고풍스럽고 세련된 엔틱 책상입니다. 4인용 식탁으로 활용가능합니다.

상담실에서 데이타임만 잠깐씩 썼는데 아쉽게도 상담고객 많지않아 상태는 거의 새것입니다.

책상 크기는 가로 120×세로 60입니다.
아이들 공부방에써도 될 크기이구요, 컴퓨터잭상으로 거실 또는 서재에 두시면 공간을 한층 분위기있고. 안정감있게 만들어주고, 병원이나 기타 상댬실 책상으로 쓰시기에도 너무 고급집니다.
집에 모셔왔더니 이 책상으로 저희집 거실도 달라보여 사시는분 없으심 제가 써야겠다는 생각이드네요^^.

책상 색깔이 살짝 톤다운된 나무색이어서 진한 원목색보다 훨씬 고급지고, 가늘면서도 균형잡힌 곡선형 책상다리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사진보시면 특히 책상 옆모습에서 보이는 다리 모양이 예술입니다.

책상 서랍 손잡이 문양도 독특하고 엔틱합니다. 컴퓨터테이블로 사용하신다면 중간서랍에 키보드를 넣을수도 있습니다.

책상 4면이 모두 예쁘게 문양되어있어 식탁으로 사용하셔도 충분히 멋집니다.식탁으로 사용시 서랍을 수저통이나 양념통같은거 수납하시기도 좋습니다.

제가 눈이 높아 상담실 오픈할때 고가에 구입했는데, 요즘 유행하는 공유오피스로 옮기면서 제가 산가격보다 많이 저렴하게 처분합니다

책상은 지난해말 강남 롯데백화점옆 명품 이태리 엔틱가구점 진갤러리에서 구매했습니다. 지금도 꽤 고가에 판매중으로 알고있습니다

데이타임에 상담실에 잠깐씩만 사용해서 책상 상태는 생활기스도 거의 없이 새것처럼 깨끗합니다.

집은 도곡동입니다. 제가 팔기 싫을만큼 예쁜아이입니다. 관심있는분 톡주십시오.

관심 12 ∙ 채팅 6 ∙ 조회 1681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