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다재 다양한 창덕 🍎만능 골프 옷걸이] 스탠드 골프공 골프채 손님용 인테리어 수납 풀행거

이미지

프로필

로맨틱산타
로맨틱산타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매너온도
60.6 °C

[정말 다재 다양한 창덕 🍎만능 골프 옷걸이] 스탠드 골프공 골프채 손님용 인테리어 수납 풀행거

가구/인테리어 ∙

13,000원

"🍏회전이 가능하여 다양한 각도에서 사용 가능한 만능 재주꾼 옷걸이입니다. 집안의 대소사 행사시 🍎여러 손님들이 오면, 제일 신경쓰이는 게 겉옷들입니다. ✅아무데(?)나 막 벗어 둬서 옷에 치여서 소파나 식탁, 또 침대 등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한 경험이 있다면 선택하세요. 특히나 겨울철이 되면 방문시에는 벗어 두는 옷들이 더 많아져, 거실이나 베란다 등에 하나 쯤 두시면 정말 요긴합니다. 물론 손님이 안 오는 보통 때는, 🌏핸드백이나 머플러, 또 늘 잘입는 겉옷들을 걸어 두기에 츠암~ 편한 옷걸이입니다. 일반 투박한 옷걸이들과 달리, 🌻어느 장소에서나 사랑받는 고급스러운 스탠드 잇템입니다"

•구성 : 옷걸이봉 6개, 하단기둥, 중간 옷걸이봉, 하부받침, 고정마개, 중심축(아래&위 분리 되어, 거치적거릴 때는 🍎따로 보관하기도 편합니다)
•재 질 : 기둥:스틸파이프 옷걸이:합성수지
•🍏사이즈(mm) : 높이1700×(바닥)넓이500
•수납량 : 약 9벌 이상

01 깜찍한 골프채, 골프공 모양의 디자인으로 🌻방, 거실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립니다.
02 중앙 옷걸이봉과 최적의 옷걸이 각도는 🌏상황에 맞게 조절 가능 합니다.
03 골프공 모양의 ✅옷걸이 봉이 6개나 있어 의류 및 기타 소품의 수납이 용이하고 편리합니다.
04 🍎중앙 다용도 걸이대는 의류 및 가방, 벨트, 모자등을 수납하기에 좋습니다.
05 🍏견고하고 튼튼한 하부 받침대는 사방으로 4개의 다리가 있어서 잘 넘어지지 않아 안정감이 있으며, 🌻여러 벌의 옷이 걸려 있어도 무게를 아주 잘 지탱해줍니다.
06 이미 잘 조립돼 있어서 별도 조립은 필요 없으나, 상황에 따라 분리 보관후 🌏재조립 시는 중심축에 옷걸이봉(6구)를 끼운 후 골프형 마개가 있는 기둥에 조절링을 끼우고, 하단기둥 하부에 발(4개)을 끼운후 고정마개로 고정하면 됩니다.
07 무엇보다 우선 ✅튼튼해서 좋습니다. 옷이 안정적으로 걸리고 밑부분이 무거워 중심이 잘 잡혀있습니다. 게다가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습니다.
08 대개의 원목이랑 비교해보면 가격대비 최고~일 겁니다. 🍏블랙으로 깔끔하고 🍎발통에 모래주머니 비슷한 게 들어 있어서 힘 없지 않고 든든하며 옷도 미끌리지않고 잘 걸린답니다.

귀한시간내주신님들위한행복힐링선물♡시詩사랑
°🌻° 네이버에서[시사랑밴드]를검색하세요~°🌻°

관심 1 ∙ 채팅 1 ∙ 조회 406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