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12만원☞7만원 놀이학습 코딩교구 "뚜루뚜루" 오조봇의 진화형 교구

이미지

프로필

봉봉타로
봉봉타로
남양주시 진접읍
매너온도
31.2 °C

(새상품)12만원☞7만원 놀이학습 코딩교구 "뚜루뚜루" 오조봇의 진화형 교구

유아동 ∙

70,000원

에눌없고, 택배비는 착불로 별도입니다~
먼저 가격후려치시는분과는 거래하지 않습니다!
글 다 읽으시고 문의주시고, 거래매너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9세트 보유하고 있습니다

⭐️⭐️⭐️뚜루뚜루 본상품과 교재3종을 한꺼번에 구매하시면 9만원에 드리며, 뚜루뚜루 본상품도 비닐 안벗긴 새상품입니다⭐️⭐️⭐️

⭐️교재는 3종으로 초급 : 아시아편, 중급 : 유럽편, 고급 : 미주편이 있고, 비닐도 안벗긴 새상품입니다~ 한 권당 18,000원에 구매해서 한권당 8500원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미취학 아동이나 초등학생 자녀가
4차산업 필수교육인 코딩을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고 싶으신 부모님들께 구입을 추천드립니다★

초등학교에서 우수 방과후 강사로 7년간 일하면서 더 즐겁고 교육적인 수업을 만들고자 융합교육을 위해 구매한 교구입니다. 코로나로 방과후 수업을 못하게 되면서 포장도 벗기지 못하고 계속 두었다가 이직하게 되면서 판매하려고 합니다.

구입은 뚜루뚜루 제조사인 시공미디어(아이스크림 홈런 개발사)에 전화해서 직접 구매했으며,(초등학교 교육컨텐츠의 대부분을 담당하는 업체입니다)구매당시 최저가는 12만원이었습니다.

판매가격은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고, 가격을 내릴수 있으므로 기재된 금액으로 판매한다고 생각해주시면 되세요ㅎ
인근지역(30분이내)는 직거래도 가능합니다~

※ 뚜루뚜루와 활동교재 3종 모두 각각20개씩 보유중입니다.
※ 뚜루뚜루+교재3종 구입 또는 여러대 구입시 네고가능합니다.
※ 미술학원이나 수학학원, 컴퓨터학원 등에서 융합교육 하시기에 좋습니다.
※ 뚜루뚜루는 기존 오조봇보다 코딩을 이해를 넓힐 수 있는 많은 기능이 있으며, 학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늠 교재도 있어서 여러부분으로 활용하시고 즐겁게 수업하실 수 있습니다.
※ 30분이내 거리는 직거래 가능하며, 택배발송시 착불입니다.
※ 현재 네이버 쇼핑에서 최저가 검색하여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 자세한 사용설명은 유튜브와 뚜루뚜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언플러그드 코딩(놀이코딩)이란?

★초등 저학년이나 미취학 아동들이 하기 어려운 컴퓨터로 하는 코딩대신, 컴퓨터 없이 쉽게 놀이를 통해 코딩(컴퓨터의 언어)을 이해하고 컴퓨팅 사고력을 길러주어 코딩의 핵심을 파악하며 실행하는 능력을 길러주는 활동입니다.

★언플러그드 코딩을 경험한 아이들은 몸으로 익힌 컴퓨팅 사고력을 통해 학교에서 컴퓨터를 이용한 코딩이나 로봇을 이용한 코딩교육에서 누구보다 뛰어난 습득을 보이며, 이것은 4차산업혁명에서 중요한 코딩기술 활용부분으로 역량을 강화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중고등학교에서 배웠던 머리로 하는 학습보다 아동기에 배웠던 동요가 더 기억에 오래남아 있는 것처럼 놀이를 통한 학습이 더 기억에 오래 남고 이해가 쉬우며, 체화되기 쉽습니다.

※ 보통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이 학원이나 방과후수업을 통해 코딩수업을 듣게되면 주로 아이들은 수강시 요즘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CD를 받는부분때문에 부모님께 수강을 하겠다고 하지만 사실 오래 수강하지 않는 한, 흔히 컴퓨터 부팅같은 아주 기초적인 부분만 거의 학습하게 됩니다.

관심 0 ∙ 채팅 1 ∙ 조회 77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