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자이언트 TCR SLR 2 로드자전거 팝니다 (M사이즈)

이미지

프로필

아싸
아싸
과천시 갈현동
매너온도
37.8 °C

2015 자이언트 TCR SLR 2 로드자전거 팝니다 (M사이즈)

스포츠/레저 ∙

750,000원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자이언트 2015 자이언트 TCR SLR 2 팝니다. (M 사이즈)

먼저 상세스펙 링크 걸어드립니다.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15년말에 제가 신품으로 구매한 1대주이고요 전문적으로 매니아틱하게 자전거 타는 사람이 아니라 한강/탄천 자도위주의 주행을 위해 샀던 취미용 자전거라 나름 안전하게 조심스럽게 탔습니다.

알루프레임이긴 하지만 상대적으로 가벼운 차체와 105 구동계등 저에게는 입문용으로 차고 넘치는 스펙이라 향후 기변은 없다고 다짐할만큼 만족했고 아끼고 탔던 자전거지만 최근 여러 사정상 운행을 안하는 시간이 길어져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시간의 흐름이 있는만큼 새것같은 상태는 당연히 아니고요 기스등 여러 운행흔적이 있습니다만 (사진으로 최대한 찍어봤습니다) 판매를 결심하고 최근 샵에 들려 꼼꼼하게 정비받았고 (브레이크 / 각종볼트등등 전반적 정비)

앞타이어는 최근 "자이언트 가비아 레이스2"로 신품교체했습니다. (교체후 100KM 이하 주행 / 늘어날 여지X)

뒷타이어는 지금은 탈만한데 나중에 원하시는것으로 교체하는게 좋을듯 싶구요.

바테잎도 앞바퀴 교체할때 같이 갈았으니 (자이언트 컨텍트 젤타입 바테잎) 당분간 안 갈으셔도 좋습니다.

옵션 이랄건 없고 쓰던 핸드폰 거치대 같이 드리겠습니다~ (사진참고)

페달은 저는 클릿을 썼었는데 이건 계속 써야되서 평페달 하나 달아놓았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중요한 자전거 사이즈는 M사이즈고요 제 키 180정도인데 잘 맞게 탔습니다. 자전거 안창 피팅은 샵에서 해줘서 제 키에 맞춰져 있습니다.

나름 사진찍는다고 세차를 하고 찍은거라 군데군데 물때가 찍혔으니 감안해서 봐주시고요 실제로 기스거나 외관상 흔적이 남은것들도 같이 올리니 참고후 구매해주세요~
마지막 사진 잘보시면 돌빵인지 흠이 하나 나있습니다. 외관상 가장 큰 흠이라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심 3 ∙ 채팅 0 ∙ 조회 467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