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식물 세트1~4 식물을 데려가, 봄을 만끽하세요^^(1,3,4번 완료)

이미지

프로필

주앙방
주앙방
시흥시 정왕3동
매너온도
38.5 °C

희귀식물 세트1~4 식물을 데려가, 봄을 만끽하세요^^(1,3,4번 완료)

식물 ∙

30,000원

희귀식물 세트 분양합니다. 자리비움을 목적으로 저렴하게 분양합니다.
-모든 식물은 한아름 상토에 정식된지 한달이 넘었고, 뿌리가 잘내리고 성장세가 좋습니다.
-모든 식물은 성장에 도움이 되는 일본산 슬릿분에 정식되어 있습니다.
-모든 세트에 히메몬스테라(실버메탈) 2포트 서비스로 드립니다. (원하시면 한 포트 더 드립니다. 구매시 말씀해주세요) 히메몬스테라는 랜덤으로 2~3포트 드립니다.
-사진의 화분은 포함입니다. 화분받침은 미포함입니다.

2. 무늬마란타, 무늬싱고니움, 필로덴드론 캄포스포토아넘(모든 세트중 가장 큽니다), 히메몬스테라 2포트

무늬마란타-무늬가 아주 좋은 모체에서 분촉하여, 신엽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아주 아름답고 순둥한 식물입니다.
무늬싱고니움-제가 키워본 싱고니움중 가장 튼튼하고 무늬가 좋은 모체에서 분촉하였습니다. 뿌리 잘 내렸고, 신엽 쑥쑥 올리고 있습니다.
필로덴드론 캄포스포토아넘-토끼귀가 잘 올라온 모체에서 분촉하였습니다. 투명슬릿분에 정식되어있고, 뿌리가 잘 내려있습니다. 모든 세트 중 가장 크고 성장세가 좋습니다.

일단은 주말에만 팔아봅니다. 모든 식물이 상태가 좋고 성장세가 빠릅니다. 두 달 넘게 뿌리를 내리고, 정성껏 정식하였어요. 모두 순둥한 식물이기 때문에 초보자분들께도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관심 4 ∙ 채팅 6 ∙ 조회 962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