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m6

이미지

프로필

오로라
오로라
양평군 옥천면
매너온도
36.5 °C

혼다 m6

스포츠/레저 ∙

300,000원

혼다 m6 판매합니다.

배터리는 순정이며 무게감은 있지만 안정적입니다.

2018년에 구매한 2015년 모델이며 디자인은 후속 모델보다 더 이쁘고 유명합니다.

벽에 한 번 부딪혀 손잡이 끝부분 파손과 앞자리 발판 아래부분 깨짐이 있으며 사용감있습니다. 사진 첨부되어 있습니다.

문의가 정말 많네요. 그 중 문의가 특히 많은 내용으로 글 남깁니다. 되도록 글 읽어보시고 조건이 잘 맞으신 분이 계시면 좋겠습니다.

1. 현재 배터리는 납산배터리이며 무게는 15-20kg이며 완충 잘 됩니다. 하지만 사용한 기간이 있기때문에 배터리는 추후 완전 소진되는 시기가 도래할 것이고 교체하셔야 합니다. 더 업그레이드 된 리튬으로 교체하면 속도도 빨라지고 5kg정도 엄청 가벼워집니다. (납산 20만원. 리튬 40만원정도입니다)

2. 자전거 보관대 또는 현관 등 보관장소가 따로 있어야합니다. 무게도 있으며 배터리 탈착방지 및 2중 락으로 쉽게 도난될 염려는 없으나 묶어 둘 공간이 있어야하며 자체 무게가 50kg이어서 자유롭게 집 내부로 이동하지는 못 합니다. (충전을 위해 배터리만 탈, 착하며, 되도록 보관하는 곳에서 바로 충전 할 수 있으면 더 좋습니다.)

3. 부피가 엄청 크진 않아 자동차의 경우 SUV정도엔 들어갑니다. 하지만 차 트렁크로 들어 올려야해서 성인 남자 두 분 정도의 힘이 필요합니다.

4. 먼거리의 출퇴근 용도보다는 가까운 이동(동네 마트다녀오기. 가까운 학원 태워주기. 또는 5km이내의 전철 등 이용하기)용도로 좋습니다. 다닐 수 있는 길은 자전거가 다니는 길로 생각하면 됩니다.

되도록 이사 전에 판매되었으면해서 가격 30만원으로 10만원 인하하였습니다.

조건이 잘 맞으신 분 연락주세요!

관심 8 ∙ 채팅 16 ∙ 조회 1624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