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명문 한샘🍏가구 스테디셀러 [의자1+쿠션1]🌏체어 행사용 가족용 회의 사무용 파티 가족 식탁 잔치 행복

이미지

프로필

로맨틱산타
로맨틱산타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매너온도
60.6 °C

전통 명문 한샘🍏가구 스테디셀러 [의자1+쿠션1]🌏체어 행사용 가족용 회의 사무용 파티 가족 식탁 잔치 행복

가구/인테리어 ∙

26,000원

"그 튼튼한 한샘가구 중 가장 오래 사랑받고 있는🍏모델! 벌써 눈에 익었죠?ㅎ 정말 우리 주변에서 많이 보여지는 의자 🌻모델ㅎ입니다. 그만큼 인기도 좋고 단단하고 자연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라는 증거입니다. 아마 앞으로 50년은 더 쓸만한 물건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게다가 밝고 자연스럽고 연한 나무의 문양과 결이 그대로 살아있는 아주🍎편안한 색상으로 내츄럴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어요. 게다가 ✅자연을 닮은 칼라의 쿠션은 어른이나 아이방, 또 소파나 침대, 어디에 둬도 제 역할을 아주 착실히 잘 해내는 안락함 그 자체의 다정한 친구같은 쿠션이랍니다"

1)일단 친환경✅원목 소재로 만들어져서 내구성 면에서도 튼튼하면서도 정서적으로 좋고 인테리어적으로도 넘 산뜻하고 부드럽답니다.
2)이런 스타일의 가구들은 🌻눈에서도 손에서도 넘 보기 좋고 편하답니다.
3)보기에도 이쁘지만 공간 차지도 많이 안 하고 다용도로 쓰기에도 참 편하답니다.
4)내구성과 퀄리티, 또 브랜드🍎이미지에서도 믿으실 수 있구요. 정서적으로도 좋으면서 보기 편안한 게 언제나 최곱니다.
5)사진 확대에서도 잘 보이지는 않지만, 생활기스는 군데군데 있어요. 일견 보기에는 전혀 티나지 않습니다. 게다가 제가 블랙 🌏마킹으로 티나지 않게 해뒀습니다.
6)끝부분마다 살짝 둥글게 ✅라운드 되어있는 디자인이라 보기에도 부드러우면서 모난 데 없이 우아하답니다. 아이들이 뛰어 노는 집에서 쓰기에도 생각보다 안전하구요. 한샘 제품답게 깔끔한 마감과 디테일 또한 돋보인답니다.
7)쿠션 역시도 생각보다 기분 좋아집니다. 몸에 착 🌻감기되 들어붙지 않는 면 소재라, 생각보다 자주 안고 있게 되는, 매우 착한 쿠션이랍니당ㅎ
8)쿠션🍏칼라는 보시는 그대로, 눈에 부담되지도 않으면서 아주 자연스럽게, 침대나 소파 일반 의자와 함께 궁합을 잘 이뤄냅니다.
9)의자 18만원+쿠션 2만원 주고 산 거라, 약 7분의 1이하의 가격에 내놓지만, 특별한 하자나 허물이 있는 건 절대 아닐 뿐더러, 튼튼&안락하기 짝이 없는 두 제품에 맘 편히 콜~하시기 바랍니다ㅋ

● 한샘닷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귀한시간내신님위한행복힐링선물♡시詩사랑
╭°🌻°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

관심 1 ∙ 채팅 3 ∙ 조회 734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