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넥서스 (SHV-M420K) 팝니다!

이미지

프로필

초보맨
초보맨
군포시 산본1동
매너온도
53.5 °C

삼성 갤럭시 넥서스 (SHV-M420K) 팝니다!

디지털기기 ∙

20,000원

장롱에 고히 모셔둔 갤럭시 넥서스 (티타늄 실버) 팝니다.

KT(Olleh) 모델이지만, 넥서스 시리즈라서 SKT(TWorld)도 사용 가능하며, 실제로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본체의 경우 사용을 많이 하지 않았기 때문에 본체 뒷면에 약간의 크랙만 있다는 것만 빼면 대체로 상태는 깨끗하며, 액정필름을 붙여두었고요, 1750mAH 짜리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으며(대용량 2000mAH도 장착 가능합니다. 다만 이전의 대용량 배터리는 완전히 방전되어 폐기처분한 상태입니다), 젤리 케이스도 끼워둔 상태입니다.

데이터, 전화 기능도 정상 작동하고 블루투스 페어링도 가능합니다. 현재 갤넥엔 Nougat (Android 7.1.2)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본체, 갤럭시 넥서스의 분리형 배터리 충전기, 충전 케이블, 충전기 포함이며, 갖고 계신 마이크로 유심을 사용하신다면 일반 USIM - Micro USIM 어댑터도 같이 동봉해 보내드리겠습니다.

직거래는 경기 군포에서 직거래 가능하오니,사실 의향 있으신 분은 문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구입하셔서 사용하시게 될 때 가장 주의하셔야할 점은 유심칩을 장착하는 건데요, 마이크로 유심은 유심 어댑터만 있다면 넣기 쉽고, 일반 유심 역시 문제가 없습니다만. 나노 유심은 어댑터가 없으면 집어넣기가 까다롭고요, 실제로 잘못하면 유심 인식 핀이 부러지는 위험이 있다는 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관심 1 ∙ 채팅 0 ∙ 조회 108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