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메종 키츠네 울 혼방 더블브레스티드 로브 코트

이미지

프로필

하트
하트
종로구 충신동
매너온도
63.9 °C

[정품] 메종 키츠네 울 혼방 더블브레스티드 로브 코트

남성패션/잡화 ∙

304,000원

실착 1년(5회 미만 착용)이고 하자, 파손, 오염 없습니다.
구매 당시 택과 인보이스 그대로 보유 중.

번잡스러운 디테일 없이 미니멀한 울믹스 코트로 벨티드 디자인이 포인트인 로브 코트입니다.
거기다 묵직한 무게와 두께감이 상당해서 보온성이 뛰어납니다.
아주 한파 아니면 한겨울까지 커버 가능하고, 기장이 긴 롱코트이면서 더블 브레스트라 따듯하게 몸을 감싸주는 느낌이 무척 든든합니다

제품 카테고리는 남녀공용이었지만 기장이 상당해서 여자분들은 키가 꽤 큰 분 아니면 못 입을겁니다.
키175에게 정강이까지 오기 때문에 180대 분들이 입으면 최적입니다. 오버핏 실루엣에 래글런 숄더이고 품도 넉넉해서 M사이즈이지만 상당히 큽니다. 상의 사이즈 105전후로 입는분이면 잘맞을거고 최소 100에서 최대 108사이즈 정도까지 커버 가능합니다.

색상은 진한 검정색이며
갤럭시로 사진을 찍으니 육안으로 보는것보다 먼지같은게 훨씬 부각되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1번사진 정돕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깔끔합니다. 아무래도 검정색인데다 질감이 보들보들한 울혼방이라 먼지가 조금 티나긴 하는데 다른 검정 울코트들이랑 비슷합니다.

착용했을때 주변 피드백도 무척 좋았고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컨템 브랜드에서 퀄 좋게 나온 코트라 무척 애장하는 옷이지만 제 키가 작다보니 사실 잘 안어울리네요. 때문에 이번 겨울까지만 입고 판매합니다.

구매하실때 택과 인보이스 등 다 챙겨드립니다. 리테일가가 상당한 제품입니다. 국내 삼성물산 SSF에서도 시즌오프때 70만원대에 판매했던 제품이고 저는 프랑스 키츠네 공홈에서 구매, 세금 다 내고도 그 보다 저렴히 샀구요.

택배거래로 하시면 편의점택배 반반부담, 직거래로 하시면 이쪽으로 와주셔야합니다. 종로구 보훈회관 앞이고 시간 협의입니다.

관심 7 ∙ 채팅 2 ∙ 조회 400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