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복/데크/보드숏] 테크나인 141 데크 / 브릭스톤 보드숏 판매합니다.

이미지

프로필

람길로이
람길로이
노원구 월계3동
매너온도
51.3 °C

[보드복/데크/보드숏] 테크나인 141 데크 / 브릭스톤 보드숏 판매합니다.

스포츠/레저 ∙

20,000원

[보드복/데크/보드숏] 오비오 윈드포스 패딩 자켓 / 테크나인 141 데크 판매합니다.

판매자 스펙 171cm 67kg

1. 11/12 테크나인 여성용 데크 141사이즈 - 4만원
- 제가 쓰던 것은 아니고, 제 와이프가 11/12시즌 막바지에 구매하여 매년 한달에 두번정도씩 라이딩 하던 데크입니다. 이번에 와이프가 데크를 안 쓰게 되어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모델명은 확실히 알지는 못하겠으나 중급까지는 충분히 커버할 수 있는 데크라고 여겨집니다. (여담이지만 와이프는 라이딩 상급 레벨까지 문제없었습니다. )캠버는 정캠버이며 플렉스는 중간정도입니다. 지난주에 왁싱 및 엣징 작업을 다 해 놓아서 베이스나 엣지 상태는 좋습니다. 상판은 노즈쪽 까임이 있어 에폭싱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나머지는 바인딩 자국 조금 있고 생활 기스 있는 정도입니다. 160 초중반대의 키에 50~55kg정도의 스펙이신 분들은 아주 편안히 다루실 수 있을겁니다. 입문자용 적극 추천합니다.

2. 브릭스톤 보드숏 - 2만원
- 4~5년 전 쯤 8~9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한 보드숏입니다. 제 배때문에 사이즈가 좀 작은 감이 있어 손이 많이 안 갔습니다ㅠ사이즈는 30입니다. 상태는 아주 좋구요, 보들보들하고 물이 금방 마르고 잘 스며들지 않는 재질입니다. 서핑, 웨이크, 물놀이 등 추천합니다.

직거래는 노원일대, 삼성역 일대 환영이며 다른 지역도 시간 맞으면 가능합니다. 휘팍에서도 시간 맞으면 가능합니다. 물론 택배거래도 가능합니다.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구매하고 싶은 분은 언제든 문자주시면 확인하는대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더 궁금한 사항 있으면 문자 주세요.
***-****-****

관심 2 ∙ 채팅 3 ∙ 조회 650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