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노트8 64GB 골드색상 유심기변폰/ 박스풀세트/ S급상태/ 사진많음

이미지

프로필

알뜰한A군
알뜰한A군
남구 봉선1동
매너온도
41.7 °C

KT 갤럭시노트8 64GB 골드색상 유심기변폰/ 박스풀세트/ S급상태/ 사진많음

디지털기기 ∙

270,000원

삼성 갤럭시노트8 64GB 메이플골드 색상 제품입니다.

제가 정확히 KT에서 2018년 7월 2일에 가입하여 약 1년 2개월여 사용한 제품입니다.

사정이 생겨 제가 다른 폰으로 유심기변을 하는 바람에 이렇게 사용안하는 폰 상태가 되었기에 판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즉, 2년 약정 기간 중에 아직 10개월여가 남아있기에 현재는 유심기변용으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2020년 7월 이후 확정기변이 가능합니다)

다소 희귀한 제품인 골드 색상 제품이고, 워낙 제품관리를 잘하는 성격이라 한번도 충격없이 중고제품임에도 매우 좋은 상태를 자랑합니다.(사진참조)

생활흔적 이외에 기스나 흠집 등은 안보이네요.

액정보호필름과 전면보호 케이스를 항시 착용하였으며, 옆면 등을 보호하는 초기 비닐도 제거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번인문제(?)를 예방하는 데도 나름 노력해서 번인흔적도 보이지 않은 듯합니다.

배터리 사용량은 어플로 체크해보니 90%정도 효율이 남아있다고 나오네요.

여튼 초기 제품 박스풀세트에서 본체만 사용하고 나머지는 그대로 갖추어져있으며, 더이상 설명보다는 사진을 참조해주세요.

가격은 27만원을 원합니다.

PS. 직거래는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에서 평일 오후 5시 30분 이후 가능합니다.

관심 1 ∙ 채팅 4 ∙ 조회 254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