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 실버 64GB 판매합니다.

이미지

프로필

후추
후추
파주시 월롱면
매너온도
37.3 °C

아이폰X 실버 64GB 판매합니다.

디지털기기 ∙

580,000원

1. 상태
중고 특성상 전반적으로 생활기스 존재하지만 눈에 띄는 흠집은 2 Point 있습니다. 흠집에 대한 부분은 사진으로 잘 담기지 않아, 빨간색으로 표시 하였으니 확대하셔서 보시길 바랍니다. 이외에 도 전체적으로 사진 찍어두었으니 참고하세요.(주관적 판단)

기기 사용할 때 큰 흠집 생기는 것에 매우 민감하기에 항시 케이스 착용은 물론, 구매와 동시에 액정 필름 착용하였습니다.(생폰 사용X) 또한, 전신필름을 알게된 후 두달에 한번씩은 교체하며 사용하였고, 테두리 기스에도 민감하여 폴리싱 작업하여 미세 기스도 제거하였습니다. 2주 전 액정보호필름, 전신필름 (전/후면, 측면, 버튼, 후면카메라) 전부 교체 하였으며 바로 사용 가능 하도록 알콜솜 사용하여 청소해 두었습니다.
# 요약 : 전체적으로 관리 잘된 깔끔한 중고폰

2. 구성품
- 이어폰(에어팟 사용으로 거의 사용하지 않음), 충전기(사제)&USB, 주파집 투명케이스(2), 에어쿠션 젤리케이스, 케이프코드 폴리싱 천&장갑(약 3회 폴리싱 가능), 강화액정필름, 알럽스킨 전신필름, 후면카메라 보호필름

3. 기타사항
- SK 최초 개통, 정상해지 및 선택약정할인 가능
- 페이스ID, 트루톤, 블루트스, 와이파이 등 기능상 하자 없음
- 수리이력 없으며 배터리 성능_ 88%
- OS version_ 12.4
- 리퍼리간 만료
- 분실/도난 폰X

# 구성품이 부족한 이유로 세티즌 중고 최저가에 비교해서 58만원에 (택배비 별도) 판매합니다. 직거래 장소는 경기도 파주 월롱에서 가능하며 택배거래 원하시면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포장 후 발송해 드립니다. 정말 죄송하지만 미리 네 고 문의는 안받습니다.

관심 0 ∙ 채팅 0 ∙ 조회 119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