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 선반 털이(12) 라벨제거 물때 스크래치 이나감 디아망 20 하이 큐브

이미지

프로필

러너하이
러너하이
강남구 논현동
매너온도
39.5 °C

자취생 선반 털이(12) 라벨제거 물때 스크래치 이나감 디아망 20 하이 큐브

반려동물용품 ∙

10,000원

자취생 선반 털이(12) 라벨제거 물때 스크래치 이나감 디아망 20 하이 큐브

품목: 수조 어항
상태: 브랜드 라벨제거, 물때, 스크래치, 이나감, 메트리폰 미사용, 실사용 기간중 본항투입전 방역 목적 프라지콴텔계통 약품 분말 상태 2회 처리 이후 세척하고 애플스네일 사육이력, 실리콘빠짐 없음, 물샘 없음(실사용 적어 노화물샘 없을거라 생각하나 2월 20일 13:00 물 받았습니다.) + 21일 00:16 기준 물샘 없는 듯 합니다. 사진 2장 추가 했습니다.
크기: 20cm×20cm×25cm(h)
최대내수량: 약 10L
재질: 유리(디아망)
거래방법: 가급적 근처 지하철역 개찰구 직거래, 파손면책 조건 택배가능=파손 환불 불가
용도: 베타/구피 플래티 등 난태생 소형어/다니오/백운산/소형 카라신 같은 소형어를 소수 사육하는 용도, 잉어 붕어 등은 치어기 또는 아주 작은 유어기 소수 사육, 새우, 스네일, 스네일 이외 복족류는 부지런히 먹이투입 하는 전제하에 작은 개체 극소수, 수초재배, 하이드로/아쿠아포닉스, 테라리움, 인큐브, 먹이항, 물받이/여과용 막큐브

애들이 이제 나이들어서 물고기도 잘 안 보고 새가 날아와도 반응 보니까 그냥 "새 구나" 하더라구요.

이제 정말 물질 접으려구요. 락스소독해서 보관했으나 물때 제거하지 않았고 그 후 먼지 앉고 등 상태가 좋지는 않습니다. 사진 참조 부탁 드립니다.

아래는 작년 재작년 경험으로 당근은 물품 품목 사용자라면 보통 수반되는 상식하고 좀 다르게 생각하시거나 혹은 전혀 모르는 분들이 꽤 많으셔서 노파심에 적습니다.

여기에 과밀사육하면 학대하는 꼴입니다. 제발 개체수에 맞는 용량에 사육해주세요.

코리도라스 소수 관리 가능하겠으나 물량이 작아서 스트레스 받으면... 아시죠? 가재나 코리나 ㄷㄷㄷ 안전 사육 제일!

부지런하시면 몰라도 치가재나 새우도 과밀사육은 무리라고 봅니다.

중대형가재 수조 불가합니다.

스네일 이외 복족류는 아주 작은 개체 극소수면 모를까 크거나, 많으면 먹이 부족으로 아사할 사이즈 입니다.

난주나 진주린 사육에 부적합하니 해당 어종들은 적당한 디자인에 사육해 주세요.

전문가가 아니라서 그에 관한 상담하지 않습니다. 상담채팅 보내지 말아주세요.

관심 0 ∙ 채팅 0 ∙ 조회 157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