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LUMIX LX100M2 판매합니다(풀박스+가죽속사케이스)

이미지

프로필

둔냐가최고
둔냐가최고
관악구 봉천동
매너온도
40.6 °C

파나소닉 LUMIX LX100M2 판매합니다(풀박스+가죽속사케이스)

디지털기기 ∙

700,000원

안녕하세요! 파나소닉 LUMIX LX100M2 판매합니다.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대략 2019년 2월에 구매했습니다. 현재 정품등록은 2019년 2월 28일부터 2020년 2월 28일까지로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사진에 대한 왕성한 관심으로 유튜버 방구석리뷰룸님의 추천으로 구매했으나 현재 주로 사용하는 SONY A6500에 밀려 딱히 별로 사용하지 않게되어 여윳돈을 위해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전자제품은 항상 재판매를 고려하여 병적으로 깨끗하게 사용하는 성격이라 거의 새것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구매할 때 받은 모든 구성품 그대로 건드리지 않았고,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었던 가죽속사케이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성품>

- 구매당시와 같은 풀박스 모든 구성품(새것, 케이블, 플래시, 전원플러그 등 미개봉,미사용)
- 가죽 속사케이스(미사용)

딱히 가지고 나간 적이 없어 거의 새것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고, 매뉴얼 조작들이 굉장히 사용하기 좋게 되어 있어 사진을 재미있게 찍고 싶으신 분들께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70만원입니다(택배비 제외). 평일에는 제가 회사를 다니고 있어 09시부터 18시까지는 강남구청역 쪽에서 직거래가 가능하고, 퇴근 후 19시 이후에는 2호선 낙성대쪽에서 직거래 가능합니다. 또한 구매자분께서 원하신다면 택배거래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다량의 뽁뽁이를 사용하여 완벽하게 패킹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가격이 비싸다는 둥, 네고나 교환신청은 정중하게 사양하겠습니다. 정말 구매를 신중하게 원하시는 분께서만 연락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간보기로 너무 상처를 많이 받았어요 ㅠ 전화나 다른 메신저 어플말고 문자메시지 주시면 빠른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 연락처는 ***-****-**** 입니다.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관심 2 ∙ 채팅 0 ∙ 조회 210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