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 선반 털이(7) 코짓트 등살 보정 쉐이버 & 코짓트 골반 비 슬림 골반 벨트

이미지

프로필

러너하이
러너하이
강남구 논현동
매너온도
39.5 °C

자취생 선반 털이(7) 코짓트 등살 보정 쉐이버 & 코짓트 골반 비 슬림 골반 벨트

여성잡화 ∙

40,000원

*등살 보정 쉐이버(L)

등살과 겨드랑이살을 가슴 쪽으로 모아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어줍니다.

재질: 나일론, 폴리우레탄
사이즈: L(86~94cm)
사용방법: 제품에 착용하고 등살과 겨드랑이 살을 가슴 쪽으로 모아 줍니다.
제조사: 주식회사 코짓트/일본
수입및판매원: 주식회사 글로트랙트레이드
주의사항: 사이즈를 확인해주세요. 사이즈가 맞지 않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냄새가 신경 쓰이는 경우에는 통풍이 잘 되는 그늘진 곳에서 충분히 두어 냄새를 날린 후 사용해주세요. 두드러기나 짓무름, 붉은기, 발진 등 이상이 발생한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고 피부과전문의 등과 상담해주세요. 알레르기가 있는 분이나 민감성 피부를 가지신 분, 임신중이신 분, 고혛압인 분, 의사의 치료를 받고 계신 분은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사용 중 혹은 사용 후에 이상을 느낀 경우나 속이 안 좋아진 경우에는 즉시 사용을 중지해주세요. 취침 시에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땀을 흘린 채로 장시간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처음에는 단시간 착용하시기 바라며 서서히 착용시간을 늘리며 사용해주세요. 강하게 당기거니 무리하게 벗는 등 과도한 힘이 가해졌을 시 찢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예리한 물건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포장으로 인해 제품이 눌려 주름이 있을 수 있으나 반복하여 사용하면 곧 없어집니다. 물이나 땀 등에 의해 젖은 상태로 겹쳐 두거나 강하게 문지르면 다른 물건이나 의류에 이염될 수 있습니다. 만일 이염된 경우에는 바로 세탁해주세요. 세탁으로 인해 제품이 수축될 수 있으므로 모양을 잘 잡아 그늘진 곳에서 말려주세요. 어린아이의 사용을 피해주시고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주세요. 화기 근처나 고온다습한 장소에 두지 말아주세요. 본래의 용도 이외로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사용감에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MADE IN CHINA

*코짓트 골반 Be Slim 골반 벨트(L)
고관절을 서포트함으로써 운동부족이나 생활습관에 의한 밸런스가 무너진 자세를 고쳐줘 아름다운 몸으로 가꿔줍니다.
재질: 본체-나일론85%, 폴리우레탄 15% / 고무부분- 폴리에스테르 100%
사이즈: L(92~100cm)
사용방법: 골반 부분에 크로스벨트가 닿게끔 벨크로로 위치를 조절해 고정해줍니다.
제조사: 주식회사 코짓트/일본
수입판매원: 주식회사 글로트렉트레이드
주의시항: 봄 재품은 의료용 아닙니다. 사이즈를 확인하여 구입해주세요. 고혈압인 분이나 임신 중인 분, 현재 의사의 치료를 받고 있는 분은 사용 전에 의사와 상담해주세요. 사용 중이나 사용 후에 속이 안 좋아 지거나 신체에 이상이 생긴 경우, 피부에 맞지 않는 경우에는 즉시 사용을 중지해주세요. 상처나 붓기, 습진 등 피부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속옷을 착용한 후 사용해주세요. 또한 조임이 강하게 느껴지는 부위에는 천 등을 덧대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장시간 사용하는 경우나 탈착을 반복해주세요. 취침시에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땀을 흘린 채로 장시간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강하게 당기거나 무리하게 벗는 등 과도한 힘이 가해졌을 시 찢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예리한 물건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세탁으로 인해 제품이 수축될 수 있으므로 모양을 잘 잡아 그늘진 곳에서 말려주세요. 손빨래 모드로는 세탁하지 말아주세요. 직사광선을 피해 반드시 그늘에서 말려주세요. 건조기를 이용하지 말아주세요. 벨크로를 푼 상태로 세탁하지 말아주세요. 건조기를 이용하지 말아주세요. 탄소계열 표백제는 액체 타입을 사용해주세요. 분말 타입은 소재나 염료와 상성에 따라 변색할 우려가 있습니다. 어린아이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또한 어린아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주세요. 건조기를 이용하지 말아주세요. 화기 근처나 고온다습한 장소에 두지 말아주세요. 본래의 용도 이외로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사용감에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진에 주의사항 안 보이실까봐 옮겨적었는데 기네요.

관절이 쓸만한데가 없는데 허리도 안 좋아서 자주 다치는터라 누가 복대 하면 좋다길래 보다가 골반 벨트 팔길래 "이거다!" -1

남들 처럼 가슴무게 때문에 등이 굽는게 아니라, 활동성이 적어서 근육량도 적어 등이 좀 구부정 하거든요. 이게 등 굽은거 펴지는 효과가 있다길래 "이거다!" -2

체력이 워낙 허섭스레기라 자라면서는 실반지만 끼워도 화장실 변기잡게 되다보니 반지나 목걸이는 사도 상자에 눈요기 거리로만 모셔두는지라 큰거를 샀는데...

주의사항 보니까 사이즈가 안 맞으면 착용하지 말라고 되어 있네요.

무엇 보다 막상 착용해보려니까 너무 커서 개봉도 안 하고 봉인했던 기억이 납니다.

고양이들 밤에 자야 하는데 뽀시락거리니까 애들이 못 잔다고 잠투정하네요. 모두 굿밤 되세요!

아, 그리고 상품 원어 설명문을 번역하는 과정에서 가끔 오탈자 나는 경우가 있던데, 아까 채칼 하나 PS(플라스틱) 을 AS 라고 라벨프린트한 것 처럼, 이거 두 개도 조금씩 어색한 부분이 있는데,

골반벨트 세탁 주의사항 중에 "탄소계열 표백제는 액체 타입을 사용해주세요"라고 되어있네요.

짐작이지만 과탄산소다 같은게 들어간 xx타이 같은 분말표백제 말고 플라스틱 통에 찰랑찰랑 하는 녹여서 나온 액체세제를 쓰라는 의도이거나 아니면 중성세제를 쓰라는 것 같네요.

이염 탈색이라면 아무래도 중성세제가 무난하겠죠.

그리고, 둘 다 상식선이라고 봐서인지 주의사항에 표기 안 되어 있지만 표기된 원료 로 혼용된 섬유를 보면 아마 섬유유연제는 쓰면 안 될거예요. 높은 확률로 바로 늘어나겠죠? 물론 샴푸나 린스 도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소비 패턴이 이쁜 옷이나 이쁜 가방 보다

재밌어 보이는 것, 흥미 돋는 것 충동 구매를 종종 하는 편인데다가

똑같은 것도 편하게 쓰겠다고, 혹은 가격이 비싼게 아닌데 편해보이면 사놨다가 주변에 하나씩 주려고 여러개 사놨던 것들입니다.

베이킹은 안 하겠다고 팬이나 서브오븐을 없애면서도 자꾸 사들이고 몇 일 토사곽란 해서 아픈데도 아까 낮에 또 새로운 디자인 있나 찾고 ㅡㅡ;

주로 그릇종류나 조리도구 같은 주방 물건들 아니면 작은 생활용품들인데 이사하면서 넣어놓고 잊어버리고 있던 판도라에 상자 몇 박스를 몇 일 전 찾았습니다.

두둥! 정월 다음 2022년 2월 3일 그 중 두 박스를 오늘 열어, 그 중에서 일부를 꺼내놓고, 그 중에서 일부를 올려봅니다.

관심 7 ∙ 채팅 0 ∙ 조회 527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