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크루즈 코코샤넬 체인백

이미지

프로필

구름봄
구름봄
강남구 청담동
매너온도
38.9 °C

샤넬 크루즈 코코샤넬 체인백

여성잡화 ∙

가격없음

오프화이트 페브릭에 샤넬 로고, 까멜리아, 코코샤넬이 번갈아가면서 예쁘게 프린트되어 있고 체인에 작은 거울이 달려있는 고급스럽고 귀여운 백이에요.
이거 개시한 날 좋은 일이 있어서 기념으로 간직할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 사용 안 하고 몇 년째 보관만 하고 있는 제품이라 혹시 예쁘게 사용하실 분 게실까 해서 올려요.

사용감 거의 없고 은장 변색이나 까임 없어요. 보관하면서 오른쪽이 조금 눌렸지만 안에 소지품 넣으시면 다시 각 예쁘게 잡히는 제품이에요. 플랩 부분에 미세한 이염있고 오른쪽 상단 스티치 부분 살짝 오염 됐어요 (딱 바늘 두땀 이염)
가죽 아니라서 굉장히 가볍고 봄, 여름에 정장이나 캐주얼에 매치하시면 예뻐요. 특히 트위드 원피스나 자켓에 찰떡 같이 어울리는 가방이니 트위드 제품 즐겨 입으시는 분이 구매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오프화이트 컬러이지만 쉽게 오염이나 이염되는 소재 아니에요.

10번대 제품이에요.
사이즈: 21*10*6.5
체인 길이: 45
부속품: 개런티 카드, 더스트백

사진 꼼꼼히 확인해보시고 충분히 생각해보신후 꼭 구매 의사 있으신 분만 연락주세요. 깨끗하게 사용한 제품이지만 사용하던 제품이니 예민하신 분은 피해주세요.

제가 올린 제품들 다 제가 직접 해당 브랜드 매장이나 백화점에서 구입한 것들이니 정품 문의 안 받을게요.

직거래는 청담역, 봉은사역 가능해요.
새 상품 아니고 가격대도 있으니 택배보다는 직거래로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

에누리 문의, 반품 안 받아요🙃

관심 23 ∙ 채팅 18 ∙ 조회 1148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