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 보스톡 앰피비아 다이버 손목시계 Vostok amphibia diver watch

이미지

프로필

만박사
만박사
포항시 북구 환호동
매너온도
41.0 °C

(새상품) 보스톡 앰피비아 다이버 손목시계 Vostok amphibia diver watch

남성패션/잡화 ∙

181,000원

취미로 시계수집과 인스타를 하고 있어요~!
요즘 취미가 늘다보니 시계에 관심이 떨어져서 몇개 처분해볼려고 합니다. 수집용으로 사다보니 실제착용은 잘 하지않아서 직접 보시면 아시겠지만 컨디션이 새것과 같습니다.
검색해 보시면 제가 올리는 시계가 상태에 비해 많이 저렴하다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관심있으시면 다른 게시물도 봐주시길 바래요^^
(네고는 사양합니다😅)

모델명 : 070798

브랜드 : 보스톡

컨디션 : 실제착용 없음.

직경 : 42mm

무브먼트 : vostok 2415

방수 : 200meter

특징 : 수퍼컴프레서 이너베젤

☞ 러시아 오토매틱 시계입니다. 다이버 시계를 주로 생산하는 보스톡의 신형 앰피비아 시리즈중 두개의 용두를 가진 이너베젤 시계입니다. 일반적인 다이버 시계는 베젤이 바깥에 있기때문에 손으로 잡고 돌려줘야하지만 이 시계는 두개의 용두 중에 위쪽을 돌리면 베젤이 회전하고 아래쪽은 시간설정이 됩니다.
보스톡의 자사무브인 2415를 사용했고 200미터 방수라 실제 다이빙용으로 사용가능합니다. 보스톡은 러시아 해군에 시계를 납품하고 있으니 내구성은 신뢰하셔도 될겁니다.
시계와 우레탄 밴드 포함 케이스까지 구매시 구성 그대로 드립니다^^

☞ 오토매틱 시계 특성상 장시간 착용하지 않거나 일정한 운동량이 부족할 경우에는 하루 이틀 만에 시간이 멈출 수 있습니다. 시간이 멈췄을 시 와인딩은 용두를 풀어준 상태에서 위쪽(12H) 방향으로 15회 정도 돌린 후 시간 셋팅 후 착용, 용두를 많이 돌리면 기계 이상의 원인이 되므로 용두가 조금 빡빡하거나 저항을 느끼면 작동을 멈춰주세요.
☞ 충격이나 자성에 노출 시 기계적 이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PM 20:00 ~ AM 02:00 사이에는 용두 조작을 피해주십시오.
☞ 배터리 교체가 따로 필요 없는 시계이나 최소 5년에 한번은 점검(분해 소지) 권장 드립니다.

관심 3 ∙ 채팅 1 ∙ 조회 1142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