슌(Shun)hikari 최고급라인 쉐프나이프팝니다(요리사,주부,조리사추천)

이미지

프로필

난난왕자
난난왕자
남동구 논현동
매너온도
37.0 °C

슌(Shun)hikari 최고급라인 쉐프나이프팝니다(요리사,주부,조리사추천)

생활/주방 ∙

245,000원

잘안들고 안좋은칼 여러개칼가지고있는것과 싸다고 칼사셨는데 결국 싼게이렇지 뭐하며 생각해본적 없으신가요? 그렇다면 잘보셨습니다. 여러개칼보다 뛰어난칼한개가 훨씬낫다라는말이있죠^^
칼특성상 한번사면 무슨일 있지않는 한 평생쓰죠 (5월에제가너무지출이많아서 5월달까지 현재제품을 택배비포함23만5천원 파격할인으로파려고합니다. 많은이용바랍니다. 네고안받습니다.)

※이벤트 슌hikari 칼 구매시 멘나오시가능한 양면숫돌증정(멘나오시란 숫돌평을 잡아주는 역할을 해주는것입니다)

Shun 슌 hikari 쉐프나이프 다마스커스 8.5인치 약200mm 강재 VG듀얼코어! 저는 해외배송비까지해서 41만원에 구입하였고 이사하면서 칼박스없어져서 감안해서 싸게 팔며 칼은 완전아예 손도 안댄 새것입니다. (※칼 앞코부러짐 및 칼날이빠짐 전혀없음 있으면 환불무조건가능 새것이라 있을수가없음.) 제가 쓰기보다는 양식, 한식조리사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전문요리사 분들이 쓰는게 더 좋겠다고 판단되어서 팔게되었으며 제가 파는 슌(Shun)hikari는 슌라인중에서도 탑급의 최고급라인입니다. (진짜 급돈이필요해서파는겁니다..)

Chef's knife: 넓은 의미로는 전문가 쉐프들이 요리용/주방용칼로 사용하는 식칼을 뜻하며 야채 및 육류 등에 다용도로 사용되고 가장 보편적으로 여러가지음식을 썰고,자르고,다질때 사용되는칼입니다.~^^
슌칼은 보통 다마스커스 방식으로 연마 된 칼인데 다마스커스는 날이되는 강재를 여러번에 걸처 겹이 되게 접어서 만드는 제품으로 금속의 산화정도 차이를 가지고 무늬를 낸 방식입니다. 모르는 사람이봐도 칼의 무늬가 굉장히 멋있고 고급져보이며 실제로보면 칼간지가 끝장납니다.

*다마스커스방법으로 만든칼은 장기간 사용하여도 뒤틀림이 없고 녹에 강하며 강도(휨강도, 전단강도)가 우수합니다 *그래서 초보자도 관리하기쉬운 칼입니다. 진짜좋은칼 구비하실기회입니다.

관심 1 ∙ 채팅 0 ∙ 조회 192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