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 베시넷 아기 침대 팔아요![가격내림]

이미지

프로필

lalajoydad
lalajoydad
서구 관저동
매너온도
36.9 °C

델타 베시넷 아기 침대 팔아요![가격내림]

유아동 ∙

30,000원

아기침대 팔아요.
이름 : 델타 베시넷 아기침대
쇼핑몰URL :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특징 : 바퀴가 달려있어서 이리저리 밀고 다닐 수 있어서 편해요. 물론 바퀴 고정하는 장치도 있고요.
또 아래에 기저귀, 담요 등을 올려 놓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어디서든 기저귀를 갈아줄 수 있어요.
또 높이가 좋아요. 아기를 올려놓고, 내려놓고 할 때, 기저귀 갈아줄 때 허리를 많이 숙이지 않아도 되는데 단, 키가 크면 어쩔 수 없어요. 제가 기저귀 갈 때는 힘들더라고요.
또 음악이 나오는 뮤직박스가 있어요. 근데 저희는 안썼어요. 애가 잠을 안자더라고요.
또 뮤직박스에 라이트도 있어요. 밤에 기저귀 갈아 줄 때 은은한 빛으로 아기 수면에 방해되지 않게 갈아 줄 수 있어요.
또 천장등으로 인해 아기가 눈부시지 않게 가려주는 지붕이 있어요. 저희는 여기에 젖은 거즈수건도 올려놓아 습도를 올렸답니다.
또 매트가 방수에요. 쉬야를 해도 안..젖을거에요ㅋㅋ 아가가 기저귀 차고 있어서 그런 상황은 없었는데 방수매트 더라고요.
또 가벼운데 튼튼해요.

단점 : 생각보다 작았어요. 저희 아가가 현재 키 63센치에 몸무게 6.3키로인데 팔 휘젖고 발 휘저을 때 좁아보이더라고요. 재우려면 더 재울 수 있는데 낮에 놀기엔 좁더라고요.
또 접이식이 아니에요. 접을 수 없어요ㅠㅠ 그대로 가져가셔야해요. 아반떼HD 뒷좌석에 들어갈 정도에요.

세탁을 깨끗하게 다 해놨답니다. 다 뜯어서 깨끗하게 했어요.
그리고! 필요하시면 사진에 있는 수유쿠션도 드려요^^

궁금하신거 있으면 톡 주세요~!

관심 2 ∙ 채팅 2 ∙ 조회 196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