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6세대 128기가 wifi 실버

이미지

프로필

여여
여여
파주시 동패동
매너온도
41.2 °C

아이패드 6세대 128기가 wifi 실버

디지털기기 ∙

500,000원

안녕하세요. 아이패드 프로3 로 넘어가기 위해 아이패드 6세대를 판매합니다.

1. 아이패드

작년 12월 24일 미개봉 상품을 구매하였고 약 5개월 사용하였습니다. 배터리 사이클 약 23입니다.

구매 즉시, 유명한 브랜드인 스코코의 올레포빅 필름 붙였고, 케이스 사용하여 외관상태 최상입니다.

게임은 하지 않으며 주로 유투브를 보거나 리디북스로 책보는 정도 였습니다. 야외외출은 거의 없었습니다.

각 버튼 잘 눌리며 홈버튼 사용 잘되고 지문인식 잘 됩니다. 상태는 아주 좋습니다.

3만원대의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빈틈없이 전면을 보호하며 애플펜슬까지 수납합니다.

마감 및 퀄리티가 매우 준수하며 저또한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며 사용하였습니다. 다른 케이스 생각 안납니다.

그런데, 안쪽 극세사부분에 거뭇한 흔적이 있긴합니다만 사용에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사진 참고 바랍니다.

2. 애플펜슬

아이패드를 구매하며 구매하였고 공식홈페이지에서 정품 구매하였습니다. 거의 사용하지 않아 상태 좋습니다.

2017년말에 프로2와 애플펜슬을 사용하였고, 그땐 학생이어서 되게 잘썼던 기억에 공홈에서 새것으로 질렀는데,

직장인되고나니 일하느라 거의 사용하지 못했네요. 펜촉에 살짝 윤나는 정도..? 제가 보기엔 거의 새것입니다.

추가로 '애플펜슬 실리콘 마그네틱 홀더' 검색하시면 나오는 제품을 구매하였고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아이패드에 딱 달라붙는 형태이기에 필기할때 유용하고, 실리콘 홀더로 그립감이 매우 좋습니다. 이거까지 2번 샀어요.

3. 결론

전부 풀박스 구성입니다. 아이패드의 경우 충전기와 케이블 미사용 새 것입니다.

애플펜슬은 여분촉 미사용입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사진 참고 바랍니다.

직거래 장소는 파주 운정신도시 스타벅스 운정점 또는 동패로 63번길입니다. 보시고 안사셔도 무방합니다.

채팅주셔요~

관심 1 ∙ 채팅 0 ∙ 조회 134

댓글 1

여여
여여
아산시 둔포면

판매중인 지샥 시계도 같이 구매시 2만원 빼드립니다.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