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20 판매, 3사가능, 기기단품, 거의S급 11만원(서울/경기)◆

이미지

프로필

근면성실정직
근면성실정직
수원시 영통구 영통1동
매너온도
39.7 °C

◆LG V20 판매, 3사가능, 기기단품, 거의S급 11만원(서울/경기)◆

디지털기기 ∙

110,000원

◆LG V20 판매, 3사가능, 기기단품, 거의S급 12만원(서울/경기)◆

LG V20 판매, 3사가능, 기기단품, 거의S급 12만원(서울/경기)

거의 외관상 기스 없는 S급에 가까운 V20 판매합니다. 하단부에 작은 기스 있는데, 케이스 끼우면 보이지 않는 기스이므로 신경 안 쓰셔도 되겠습니다. 그외 액정 기스 없고, 외관 케이스에도 기스 거의 안보이는 S급에 가깝습니다.

기능도 사진(광각,일반), 와이파이, 블루투스,인터넷,스피커,지문인식등의 각종센서,전화,문자등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외관상,기능상 별다른 이상이 없어 보시면 만족하실꺼예요.

25% 선택약정도 가능하고 SK, KT, LG 등 3사 유심만 갈아끼우시면 3사 원하는 통신사로 사용 가능합니다.(3사 유심기변 가능, 최초 통신사는 엘지 유플러스입니다.)

V20이 탈착 가능한 휴대폰으로 추가 배터리만 있으면 배터리 갈아끼우면서 사용가능합니다.

그 외 기능상엔 문제 없습니다.

핸폰 단품만 드리고요. 12만원에 드리겠습니다. 거래 완료되면 반품불가입니다.

직거래는 수원(청명역,영통), 판교, (서울은 잘 안가요. 하지만 가게되면 장안동/장위동) 등등에서 가능합니다.

제 거래내역은 확인해 보시면 많이 있으니까 믿으시고, 택배거래 하셔도 되겠습니다.

아래로 연락주세요.
O1O ***-****-**** 감사합니다.

관심 0 ∙ 채팅 0 ∙ 조회 224

댓글 2

근면성실정직
근면성실정직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이유있는 네고가능요

근면성실정직
당근팀
당근

근면성실정직님이 다시 끌어올린 게시물입니다. 지금도 여전히 판매중이예요 :)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