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 팝니다!

이미지

프로필

녕더
녕더
관악구 인헌동
매너온도
36.5 °C

타로카드 팝니다!

취미/게임/음반 ∙

5,000원

1. 유니버셜 웨이트타로+왕초보 타로 카드 책+보관함+스프레드천(판매예약중✅)
- 16000원
- 카드는 사용흔적이 많이 있지만 그림 훼손이나 카드 훼손은 없습니다. (리딩에 문제X)
- 카드는 미니사이즈가아닌 정식사이즈입니다.
- 정품입니다.
- 책은 사용흔적이 거의 없습니다.
- 한글 해설서가 없기때문에 책과 함께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책내용:타로카드해설, 배열법, 질문법 등 초보들도 바로 타로를 볼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되어었습니다!)
- 세트로 구매하시면 정사각형 모양 스프레드 천을 함께 드립니다.
(책 따로 카드 따로 구매하신다면 책 8000원 타로카드+보관함 8000원입니다)

2. 위즈덤 오브 더 오라클
- 20000원
- 카드 사용흔적 거의 없습니다.
- 카드는 정식사이즈이며, 정품입니다.
- 영문판입니다.
- 영문 해설서입니다. 원하시면 제가 의역한 해설서를 파일로 보내드립니다!

3. 로맨스 엔젤 오라클
- 5000원
- 종이곽은 사용감이 있지만, 카드는 사용흔적 별로 없습니다.
- 정품이 아닌 보급형 영문판입니다.(사이즈가 작습니다)
- 보급형 카드 특성상 뒷면 프린팅이 조금씩 상이할 수 있습니다.(리딩에 문제는 없었습니다.)
- 해설서는 없지만 구매하시면 제가 의역한 해설서를 파일로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직거래 낙성대,서울대입구,사당,이수,신림,봉천 등등 웬만하면 가능합니다.

💌타로 카드를 통해서 스스로의 운세를 볼 수 있고, 다양한 고민의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유니버셜 웨이트타로는 기본적으로 구비하시면 좋고 모든 스프레드와 다양한 운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즈덤오브오라클카드는 직관적인 조언을 구할 수 있는 카드로 매우 유용합니다. (오늘의 운세 등)

💌로맨스 엔젤 오라클 카드는 정품이 아니지만, 제가 연애운을 볼때 애용한 카드이며 매우 직관적인 카드입니다.

관심 0 ∙ 채팅 1 ∙ 조회 87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