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테일 기구 및 글라스 중고판매 (코블러,보스턴.틴앤틴 쉐이커 / 스퀴저) 바용품 칵테일 입문

이미지

프로필

끼룩
끼룩
은평구 역촌동
매너온도
36.5 °C

칵테일 기구 및 글라스 중고판매 (코블러,보스턴.틴앤틴 쉐이커 / 스퀴저) 바용품 칵테일 입문

기타 중고물품 ∙

44,000원

쿠팡 직구 구매

1. 비스키 코블러 쉐이커 - 12,000원
다른 쉐이커에 비해 두껍고 무겁습니다. 그래서 쉐이킹 할 때 손이 덜 차갑다는 장점이 있지만, 정교한 쉐이킹이 어렵습니다. 이거 쓰다가 가벼운거 쓰면 날아니는 듯한 느낌입니다. 본인이 바에서 일할 당시 집에서 연습용으로 애용했습니다. 이제 유키와로 갈아타렵니다.

2. 프랩워크 스퀴저 - 8,000원
이쁩니다. 다른 스퀴저보다 과즙도 더 많이 나옵니다. 허나 스텐 스퀴저가 더 손에 익어서 다른 스퀴저 구입 후 실사용은 많이 안했습니다.

바메이드 구매

3. 추 틴앤틴 쉐이커(사진 2번) - 18,000원
바메이드 오프라인 샵에서 추천 받아 현장구매했습니다. 추가 있어 안정감 있고 결합도 단단하게 잘 됩니다. 바에서 사용하는 고가의 일제 제품과 비교해도 밀리지 않습니다. 지금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아이입니다. 마음 바뀌면 안팔 수도 있습니다..

기타

4. 보스턴 쉐이커(사진 3번)(믹싱틴, 믹싱글라스 세트) - 6,000원
칵테일 입문 당시 남대문 돌아다니면서 구한 아이입니다. 믹싱틴 하나에 8천원 정도 했습니다. 지금은 잘 안써서 판매합니다.

5. 하이볼 글라스 2개
리비 뉴욕 하이볼 글라스 320ml 입니다. 인터넷 구매했습니다.

6. 온더락 글라스 1개
기억이 잘 안나는데 용량이 260ml 정도라 제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사용 거의 안했습니다.

7. 푸어러 및 푸어러 캡 각 2개

8. 머들러

9. 레드락 전용 맥주잔
-------------------------------------------------------
전부 구매시 4만원에 드립니다.
(가격 안써있는 항목은 일괄구매 시 원하실 경우 서비스로 드립니다.)
칵테일에 입문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정말 싸게 내놓습니다. 네고는 정중히 거절합니다.. 지거랑 바스푼만 적당히 구하시면 메이킹 할 때 부족한 기구는 없으실거에요.

일단 일괄구매를 희망합니다.. 쿨거래 하시면 이것저것 더 챙겨 드릴게요..

직거래(은평구) or 응암역 무인택배함 거래 희망합니다.
유리가 있다보니 택배는 불안하네요.

+ 평일엔 신사역 가로수길도 가능합니다.

관심 1 ∙ 채팅 2 ∙ 조회 127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