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사피아노 럭스 프라다 가방 크로스 토드백 정품

이미지

프로필

다다이스트
다다이스트
은평구 불광동
매너온도
43.6 °C

프라다사피아노 럭스 프라다 가방 크로스 토드백 정품

여성잡화 ∙

700,000원

정가290만원

프라다도 아울렛용, 백화점용 따로 있는데 백화점용 주력 모델로 현재까지 나오고 있는 모델입니다.

미란다커가 들었던 사피아노 더블짚은 각이 무너지는데, 이건 돔형태라 각이 무너지지 않는 모델이고
크기도 크지도 작지도 않아 책 한두권 넣기 좋고
사각백에 비해 유행 없어요. 크로스로 들면 캐주얼하고, 결혼식갈땐 크로스끈 떼고 가면 드레시합니다.

위로 좁아지는 디자인이라 안무겁고 루이비통 알마 비비를 닮은 돔이라 계속 쓸 기본라인이에요.
강남 사모님들 사이에서 유명한 명품 편집샵 키스더브랜드(구.타운스피플) 통해 롯데홈쇼핑에서 구매했고,
받아보니 로고쪽에 흠이 있는거 같아 배송받은지 4일만에 직접 수입사 강남 오프라인 매장 키스더브랜드를 찾아가 새 제품으로 교환받았습니다. 마지막 사진 제품 고유넘버와 씰이 부착되어있습니다. 구매내역 추적 가능하며 수입원의 as및 정품인증가능합니다.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이 많은지라 싸게 올린 거 같아서 네고문의는 안받습니다 2014년에 구매해 2018년부터 들지 않았어서 가죽이 벗겨지고 닳거나 한 부분은 없어요.
개런티카드, 더스트백 집안에 있는데 못찾아서 이번달안에 프라다 개런티, 더스트 꼭 찾아 드리겠습니다.
중고거래로 프라다가방 검색해보시면 각무너진 무거운 사각 가방을 구십만원에 올리시는 분도 있네요
돈이 급해 엄청 싸게 올립니다.

관심 9 ∙ 채팅 9 ∙ 조회 1331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