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가정용 런닝머신 10만원에 팔아요

이미지

프로필

당근맛없어
당근맛없어
남양주시 퇴계원읍
매너온도
37.7 °C

가정용 런닝머신 10만원에 팔아요

스포츠/레저 ∙

100,000원

8월중순에 이사할집에서 타려고 구매했어요.
이사는 8월 26일날 했구요..
정리하느라 이사하고도 한참만에 뜯어서 설치해봤는데
제가 이사할집 사이즈를 제대로측정을 못해서 거실에두니 너무크고 큰방에둬도 너무커서 지나다닐때마다 부딪힙니다ㅠㅠ
거실에서 큰티비보며 운동하려고 산건데 개망했어요ㅠㅠ
한번 타봤는데 헬스장 안가고 집에서 뛰니까 좋긴하드라구요.
런닝머신 아래에도 소음방지 매트가있어서 그런지 폭신한느낌이 들었구요 아래에서 올라오지는 않았어요.
큰방에 두니 점점 탈생각이 안들어서 눈물을 머금고 내놓습니다. 중국에서 구매대행으로 넘어온 제품이라 한문으로 되어있긴한데 쓰기에는 그닥 어렵진않아요.
저는 블루투스 모드는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되서 연결만해보고 사용하진 않았어요. 그래서 설명서는 버렸습니다.
3개짜리 중국 콘센트로 왔는데 사촌동생이 4미터짜리 우리나라 콘센트로 뜯어서 연결해줬습니다. 저희집이 오래된 빌라라 콘센트가 한개씩밖에 없어서 4미터 긴콘센트로 연결했어요. 멀티탭없이도 길게 꽂아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이부분이 싫으시면 패스해주셔요~
용달은 직접 부르셔야 하구요. 굉장히 무거워서 여자둘은 못들어요. 남자한명 여자한명도 조금 힘들수있구요. 저희집이 엘베없는 3층이라 남자 두분이 오셔야해요. 전에 살던집도 엘베 없는 곳이었는데 택배기사님이랑 저랑 둘이 낑낑거리다 못올려서 1층 창고에 두었다가 이사올 때 사다리차로 올렸습니다. 남자두분이서는 들 수 있어요.
반품은 어려워요. 보시다시피 무겁기도하고 저희집에는 너무커서요ㅠㅠ
쿠팡에서 구매한거라 모델보시고 생각 많이 해보시고 연락주세요. 가져가시는건 아무때나 가능합니다.

관심 3 ∙ 채팅 3 ∙ 조회 228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