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에린크로스(새상품,보증서포함)

이미지

프로필

JJ
JJ
부산진구 양정제2동
매너온도
42.0 °C

쿠론 에린크로스(새상품,보증서포함)

여성잡화 ∙

150,000원

쿠론 에린 크로스 가방 판매합니다.
시착도 한 적 없는 포장 그대로 새 상품입니다.
더스트백,쇼핑백,보증서 모두 있습니다.
2019.1월 말 구매했고, 가방 사이즈가 제 생각보다 커서 판매합니다.
포장 그대로 새 상품이기 때문에 구매하신 후 절대로 반품/환불 불가합니다.
마지막 사진(6번째사진)은 제 가방 아닙니다.
제 가방은 진짜 상태 완벽한 최상품입니다. 아래 글 읽어주세요!

▼아래는 제가 다른 곳에 올린 판매글입니다. 저한테 안 사시더라도 이 가방 사시려는 분은 한번 읽어보실 만합니다...
팔리면 글내려요! ^^

쿠론 에린크로스 가방입니다.
보증서/더스트백/쇼핑백 다 있습니다.
19년 1월말 구매했는데, 이 상품은 며칠전에 받아온 새제품입니다. 19년도2월 국내생산 제품이에요.
18년도것은 중국 생산입니다.
보증서엔 18년도 제품으로 쓰여있지만, 이건 19년도 것입니다. 19년 2월생산이에요.
사유를 설명드리자면..
우선.. 이 가방이 복불복이 심합니다. 가죽에 얼룩 있는 제품이 많아요.
네이버에 쇼핑후기 보시면 각도에 따라 얼룩/흰부분이 보인다는 후기가 좀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본사에 문의를 했는데 불량이 아니라는 판정이 나왔기 때문에 얼룩 있는 가방을 받으셔도 교환이 안됩니다.
그리고 면세점 구매제품도 교환 안됩니다.
저는 2번 교환하고 이게 세번째 받은 가방입니다.(다행인지 불행인지 두번 다 다른 문제 덕분에 교환할수 있었습니다... 얼룩으론 교환불가합니다)
매장에서 새 가방 여러개 까놓고 그 중 제일 상태 좋은 걸로 골라왔습니다.
가방끈에도 문제없고 가죽에도 문제없고 진짜 이 이상 최상급 상태(새제품기준입니다 당연히) 못 구하실거예요.. 진짜로... 장담합니다..
제 가방 사진 보시면 상태 좋은 거 보이실거예요.
 
비교를 위해.. 아래 사진이 두번째 받았던 얼룩 심한 가방입니다. 이 얼룩이 불량이 아니므로 이것만으론 교환 안돼요.
(★당근에도 사진 첨부합니다. 마지막 사진 참고하세요!)

하.....^^ 그래서 이렇게 여러번 교환하고 나니 쓸 의지가 없어져서 판매합니다.
가방은 진짜 상태 완벽합니다. 두달에 걸쳐 겨우 받은 최상품이에요. 새제품.
백화점 쿠론매장가셔서 이 가방 여러개 까놓고 정가로 구매하시지 않는 이상 얼룩 못 피하실거예요... 정가 368,000원입니다.
그리고 매장조명에서 볼때는 잘 모릅니다. 매장조명이 대부분 주황빛이기에요.
자연광..햇빛아래서나 밝고 하얀 전등 아래서 티 빡 납니다.
저는 세번째 이 가방 교환하러 갔을땐 손전등 들고 가서 여러개 까놓고 하나하나 비춰봤습니다.
저 진짜 눈썰미좋고 예민하기 때문에 이게 제일 최상품입니다ㅠ
꼭 이 가방 사시려는 분은 저처럼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그냥 제 거 사시는 것도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ㅠㅠㅠ
경험담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면세는 그 어떤 사유에도 불구하고 교환불가합니다... ㅠㅠㅠ

관심 14 ∙ 채팅 0 ∙ 조회 1440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