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을 위한 보급형 로드 자전거 2대

이미지

프로필

조금탄원두
조금탄원두
군산시 나운동
매너온도
41.3 °C

커플을 위한 보급형 로드 자전거 2대

스포츠/레저 ∙

450,000원

도마스 케이던스 R21 Aero 보급형 로드 2021년 모델입니다.

480 사이즈이며 키 160~175 정도에 맞는 사이즈입니다.

올해(2021년) 4월에 구매했는데, 별로 타지 않아서 실제 주행거리는 100km미만입니다.(50km는 탔나 싶네요 ^^;;)

예비신부와 함께 커플용으로 똑같이 2대를 구입해서 똑같은 디자인 2대입니다. 당연히 사양도 똑같고요.
노란색으로 눈에 띄는 색상이라 사고도 예방할 수 있는건 물론이고, 또 스포츠 의류와 용품은 화려해야 예쁘죠 !

여자친구가 한 눈에 반해서 바로 산 모델이고, 실제로 여자분들이 예뻐해서 본격적으로 타는 것 보다는 함께 커플로 날씨 좋은 날 라이딩을 즐기거나, 입문 시키는데 좋은 것 같습니다 :)

보통 남자들이 좋은거 타다보니 여자친구 또는 아내와는 다른 디자인을 타는데, 같은 디자인의 자전거를 타면 상대방이 매우 좋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기분도 좋습니다 ㅋㅋ

밤에 탄 적이 없어서 전조등은 살때 받은 기본이고, 후미등은 저렴한걸로 샀습니다. 물통케이지도 색을 노랑으로 하려다보니 저렴한 걸로 달았네요.

사진에 보이는 안장은 따로 구입을 희망하신 분이 계셔서 기본 안장으로 교체하였습니다. 대신 여성용 안장에는 젤커버 씌워드립니다.
(기본 안장으로 바꿔 가격을 조금 낮췄습니다.)

현재 새상품 온라인 판매가는 1대에 35만원 정도인데, 2대 45만원에 함께 판매합니다.

아, 현재 바람이 좀 빠졌는데 펑크는 아니고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근처에 바람 넣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바로 타고 가실 수 있습니다 !

연락주세요.

관심 7 ∙ 채팅 4 ∙ 조회 1878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