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프로젝트 C80 신품급 판매합니다.

이미지

프로필

컴온
컴온
동래구 명장동
매너온도
37.8 °C

빔프로젝트 C80 신품급 판매합니다.

디지털기기 ∙

75,000원

빔프로젝트 C80 제품입니다.

3달정도 전에 신품으로 구입했고
4번정도 영화보면서 사용하다 영화 볼 시간이 도저히 없어서 판매합니다.
1~3번 사진은 구입사이트에서 제공해준 영상 및 사진이며 4번사진은 저가 집에서 사용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제품은 공식사이트 제공과 같으며 현재 외출중이고 제품 자체 사진이 없어 그냥 사이트에서 캡쳐해 올립니다. 제품사진 필요하시면 집가서 찍어드립니다.

제품 사용기 설명 드립니다.
1. 다른 비슷한 중국 제품들은 800루멘에 커도 1000루멘이나 이제품은 2200루멘으로 출력화면만 따지면 2~30만원짜리 제품이랑 맛먹습니다. 완전 어둡지 않아도 화면이 보인다는 겁니다만. 실제 사용해봤을때 낮에도 적당히 커튼치면 사용가능하나 완전 어둡게 하고 사용하는게 좋긴 합니다.

2. 화질도 가격대비 좋습니다. 4번째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자막또한 아주 선명하게 잘 보입니다.

3. 중간 일수록 선명하며, 양 끝 모서리 쪽으로 갈수록 흐릿해집니다. 모든 저가형 빔프로젝트에 공통점이나 크게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4. 소리가 나오지만 음질이 좋다곤 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못들어줄정도는 아니라 생각합니다만 전 컴퓨터와 연결해서 컴퓨터 스피커로 들었습니다.

5. 소음이 있으나 영화볼때 스피커 소리 적당히 키우니 영화소리에 가려져서 전혀 소음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빔프로젝트 근처에서 영화본 친구는 소음이 들리긴 했으나 영화관? 그런 느낌 나서 좋다고 했습니다.

6. 아답터 돼지코에 한국 전력이랑 맞기에 문제없으나 매우 돼지고가 얇아서 아답터 쫌만 건드려도 꺼집니다. 고정해서 문제없이 사용했으나 불편하실거 같으면 돼지코 및 아뎁터를 같은규격 좋은제품으로 바꾸거나 보안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7. 가격대비 화면에 올인한거라 편의성에는 약간의 단점이 있다고 합니다만 영화만 보면 되고 전 타 기능을 사용안해봐서 괜찮은것 같습니다.

추가로 좌우 80인치 (가로 160 × 세로 130) 빔스크린 도 판매합니다(5번째 사진 참고)
롤 스크린이며 벽 천장 설치 쉽게 가능한 제품입니다.
같이 구입시 둘다 합쳐 9만원에 판매합니다

직거래 원하며 집은 부산시 동래구 명장동 시실로 136 동래한솔빌라 입니다.
스크린 구입시 차량 가져오시는게 편할거라 봅니다.
전부 구입시 저가 차가 없어서.. 집 앞으로 가지러 오셔야하며 빔프로젝트만 구입시 명장역 온천장역 까진 갑니다.

관심 6 ∙ 채팅 2 ∙ 조회 253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