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퀄리티 SJ SJ 겨울코트 팔아요. 거의 새것. 1회 잠깐 착용.(가격내림)

이미지

프로필

비우는삶
비우는삶
양천구 신월3동
매너온도
41.5 °C

고퀄리티 SJ SJ 겨울코트 팔아요. 거의 새것. 1회 잠깐 착용.(가격내림)

여성의류 ∙

50,000원

백화점 구입제품이고 1회 잠깐 착용입니다. 모 100프로 라서 비싸게 구입했고 고급 코트입니다. 상태는 새것 같아요. 55사이즈입니다. 따뜻하고 정말 부드러워요. 입음 정말 정말 고급지고 예뻐요. 보심 그냥 새거구나 하실거예요. 쌀쌀한 가을, 겨울에 다 가능하고 결혼식, 중요한 자리나 출근룩으로 좋아요. 진짜 좋은 옷이고 후회 안 하실 거예요. 제 상점에 올린 SJ SJ 봄자켓이나 비짓 인 뉴욕 반바지 중 하나 덤으로 드릴게요. 부직포커버도 같이 드립니다. 구입 당시 다른 옷도 같이 구입해서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 나지만 40만원~43만원 정도 였던거 같아요. 마지막 가격내림 십만원→50000원입니다. 정말 좋은 옷 득템하세요. 이 가격 훨씬 이상의 가치가 있답니다. 같은 브랜드 코트 저에게 구입해 가신 분도 정말 만족하셨어요. 참고로 최근에 이 가격에 두 배 주고 새 코트 샀는데 너무 무거워서 반품했어요. 이건 가볍고 정말 좋은 옷이 구나 하실거예요. 저도 보는 눈이 생겨서 알겠더라구요. 이런거 사이즈 맞는 옷 있음 사고 싶은데 찾기가 힘드네요.ㅠㅠ 사이즈 맞는 분 서둘러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저렴한 가격에 정말 좋은 옷 가져가세요. 겨울코트라 택배시 4천원 입니다.

관심 1 ∙ 채팅 3 ∙ 조회 745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