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ype to HDMI 미러링 변환 케이블

프로필

반잘
반잘
동래구 낙민동
매너온도
47.2 °C

C-type to HDMI 미러링 변환 케이블

기타 중고물품 ∙

5,000원

케이블 길이 : 2m
지원 해상도 : 4K

C 타입 USB 포트 디바이스에서 HDMI 디스플레이 장치로 화면을 변환하여 전송해주는 MHL 변환 케이블입니다.
4K 해상도까지 지원한다고 하네요.
즉 C 타입 USB 포트가 있는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에서 HDMI 포트가 있는 모니터나 TV 등에 연결하여 대형화면으로 볼 수 있도록 해주는 케이블입니다.
큰 화면으로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할 때 좋겠네요.
저희집은 구식 대형 모니터가 있는데, DVI 포트라서 DVI를 HDMI로 변환하는 젠더를 꽂아 이중으로 처리했더니 화면에 노이즈도 있고 인식 속도도 느리고 그러네요.
HDMI 포트가 있는 대형 디스플레이를 소지하신 분은 바로 인식될 거예요.
구매평은 좋네요.
산지 며칠 안 된 거의 새상품입니다.

C 타입 스마트폰은 거의 될 것 같긴한데 혹시 모르니 호환성 여부를 체크하시라고 제가 구매한 사이트의 링크 올려드릴게요.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 참고사항 ==========
🏷 판매 게시글은 끝까지 꼭 읽어주시고 색상 등의 의문사항이 있으면 반드시 자세히 문의주세요.
🏷 질문을 주셨으면 제 응답에 대한 답글을 주시는 기본 예의는 지켜주세요.
🏷 올려둔 다른 물품들도 둘러보시고 필요한 것이 있으시면 같이 구매해보세요.
📌 중고거래 특성상 교환이나 환불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거래는 낙민동에서 직거래 가능하십니다.

========== 택배관련 ==========
🚛 택배는 포장부터 배송 접수하러 가는 것까지, 번거롭고 시간이 더 소요되는 일이라 가능하면 직거래를 부탁드리지만...
🚛 포장 가능한 크기이며 파손 가능성이 없는 것이면, 여건을 고려하여 택배로도 보내 드립니다. 택배 가능 여부는 먼저 문의 주셔야하며, 배송비 포함하여 선입금 해주셔야 배송해 드립니다.

관심 0 ∙ 채팅 2 ∙ 조회 69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