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기타 데임Dame SAINT M260/가성비/11만원or가격협상/악세사리세트

이미지

프로필

죤잘죵이
죤잘죵이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매너온도
42.3 °C

일렉기타 데임Dame SAINT M260/가성비/11만원or가격협상/악세사리세트

취미/게임/음반 ∙

110,000원

아시다시피, 가격 대비 강력한 출력과 사운드를 자랑하는 DAME사의 SAINT M260입니다. 액티브 HA-1 험버커 픽업(Snyder-Max)이 더블로 장착된 기타라서 그런지, 가격대 치고는 상당히 묵직하고 강력한 사운드와 출력을 들려줍니다. 묵직하고 헤비한 사운드, 디스트가 강한 사운드, 그리고 강한 출력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이 기타의 가격 성능 대비 사운드에 꽤나 만족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전 이 기타를 약 30만원 정도에 구입했었고요. 한 두 세 번 정도 만지작거렸던 것 같습니다.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으시다시피, 기타 표면이 매우 깨끗하고 넥도 처음 왔을 때와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현 같은 경우도 상태가 매우 좋으나, 구매자 분이 희망하시면 무료로 현을 갈아드리겠습니다. 또한, 세트로 케이블, 피크, 트레몰로 암까지 무료로 드립니다!

직거래는 전북권 지역이신 분들에 한정되구요. 그 외 지역은 경동택배 혹은 고속터미널 택배로 파손 안되도록 강력하게(?) 포장해서 배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케이스에 넣은 상태로 배송해드립니다.

일단 제가 책정한 가격은 11만원입니다. 그러나 구매자 분이 가격협상을 원하시면, 기꺼이 그에 응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매를 희망하시거나, 상품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핸드폰 번호 ***-****-**** 번으로 "문자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세트로 케이블, 피크, 트레몰로 암까지 무료로 드립니다!

(※ 기타가 잘 팔리지 않아 최초 정가 15만원에서 11만원까지 내린 상태입니다 ㅠㅠ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당)

관심 0 ∙ 채팅 0 ∙ 조회 151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