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프 - 학생용 의자 판매 ( 초등학생 ~ 고등학생, 성인이 써도 무방 )

이미지

프로필

제주도우워
제주도우워
서귀포시 서귀동
매너온도
36.5 °C

시니프 - 학생용 의자 판매 ( 초등학생 ~ 고등학생, 성인이 써도 무방 )

가구/인테리어 ∙

40,000원

사용기간 : 대략 6개월 정도
구매가격 :

제품 기본가 ( 회전봉 ) : 68,000
무회전 옵션추가 : 15,000
발받침 옵션추가 : 10,000
택배비 : 10,000
토탈 : 103,000

네이버에 시니프 로보의자라고 쳐보시면 평점 4.7에 리뷰수는 5000개 근접하고 있네요
상세한 제품 설명 및 제품 후기는 네이버에 검색해보셔서 찾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직장생활하면서 따로 공기업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판매이력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듀오백이니 공시생 의자니 여러 제품 써봣는데 써본 의자중에 이 의자가 제일 좋았습니다.
그래서 6개월정도 제일 오래 사용했구요. 보통 의자들이 회전식으로 구성되어있는데 학생들이 사용하기에 의자가 회전(돌아가면) 집중력이 떨어지고 산만해집니다. 장난도 많이치게 되구요.
그래서 저는 따로 옵션 넣어서 무회전 옵션 및 발받침을 추가하였습니다. 또 인터넷 보니까
보통 초등학생에서 고등학생들이 많이 쓰는 제품이네요. 제가 써보니까 성인이 써도 될 만큼 아무런 문제도 없고 사이즈도 충분합니다.
상태는 사진과 같이 좋습니다. 항상 물건 판매할때 드리는 말씀이지만, 네고 안받습니다. 그리고 구매후 환불 불가합니다.
네고 안받는데 자꾸 흥정하려고안하셨으면 합니다 ㅜㅜ 가장중요한건 직거래고, 강매가 아니오니,
물건은 직접와서 보시고 마음에 안들면, 구매안하셔도 됩니다. ( ***-****-**** )

● 뒷자리 번호 3769, 5월16일(오전) 판매완료 ●

관심 1 ∙ 채팅 1 ∙ 조회 108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