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시계

이미지

프로필

hjyoon
hjyoon
송파구 잠실7동
매너온도
36.5 °C

벽시계

가구/인테리어 ∙

200,000원

카피가 많은데 이 제품은 오리지널 네덜란드 제품으로 약 40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집안 정리차 처분해요~ 좋은 가격에 가져가셔요.

*죄송하지만 제가 잠깐 외출중이라 정확한가격은 집에가서 주인과 상의후 추후에 공지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물건은 집안에 있는 물건이 아니라 물건 받아서 가져가시는데 시간이 좀 걸리셔요. 미리 말씀드립니다.

*직거래 원합니다.
*환불 안받습니다. 세심하게 봐주세요. 궁금하신 점은 챗으로 미리 다 물어봐주세요. 최대한 자세히 답 해드리겠습니다.
*다른 물건 필요없습니다. 물물교환 안합니다.
*제가 올리는 모든 물건은 진품입니다.

** 물건 더 없냐고 개인 연락처 요구하지 마세요. 번호 보내지마세요. 어차피 전화 안드립니다.

**찔러보듯이 가격 흥정하지 마세요. 안팔고 안 사시면 됩니다. 만나는 자리에서 어떻게든 흥정하시는 분은 앞으로 어떤 거래도 하지 않겠습니다. 바로 신고하고 차단합니다.

관심 30 ∙ 채팅 24 ∙ 조회 1537

댓글 3

hjyoon
가을의전설
강동구 천호동

물건을 팔려면 확실하게 받고 싶은 금액을 적어야 예의 아닙니까? 여기 당근 마켓이 경매장도 아니고 너무 예의가 없군요~~

hjyoon
hjyoon
송파구 잠실7동

잠깐 다른일 하느라 실수하고 체크를 못했네요. 제가 하루종일 이것만 보지는 못해서요. 제 물건이 너무 마음에 드셨나봅니다.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지만 예의가 없는건 그쪽인것 같습니다. 이 댓글 절때 지우지 마세요. 그리고 저랑은 앞으로 거래하실 일 없으실것 같네요.

hjyoon
당근팀
당근

hjyoon님이 끌어올린 게시물입니다. 아직 판매중이에요 :)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