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내립니다!) 예쁜 샤오미 HIMO V1 PLUS 전기 자전거 약간의 하자라 싸게 정리합니다!

이미지

프로필

소닉
소닉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매너온도
59.1 °C

(가격내립니다!) 예쁜 샤오미 HIMO V1 PLUS 전기 자전거 약간의 하자라 싸게 정리합니다!

스포츠/레저 ∙

180,000원

샤오미 HIMO V1 PLUS 전기 자전거 약간의 하자라 싸게 정리합니다!
HIMO V1 이 아니라 밧데리용량증가와 앞브레이크 추가 그리고 바퀴 휠 인치업으로 업그레이드된 V1 PLUS 입니다!
실사잔과 같이 전원 이상없이 다 들어오고, 얼마타질 않아 밧데리도 아주 양호하고 헤드라이트와 전자 혼도 다 울리며 뒤 브레이크등 들어오고, 킬로수도 불과 110KM만 타서 본체도 깨끗합니다!
그런데 스로틀을 당기면 모터가 움직이질 않는 데, 수리점에 물어보니 전원 다 들어오고 다른 덴 이상없으니 아마도 컨트롤러가 나간것같다고 합니다.
고쳐서 탈려다 자전거가 여러 대라 관리하기가 힘들어 내놓습니다!
가져가셔서 고쳐서 쓰시거나, 아니면 그냥 일반 자전거모드로 쓰시거나 부품용으로 쓰시기 바랍니다!
외관이나 킬로수나 밧데리나 부품용으로 쓰기에는 솔직히 아깝습니다..
체인상태도 사진과 같이 아주 좋습니다.
이 자전거가 좋은 이유는 충전 어댑터와 선이 본체 밑에 내장되어 있어 어댑터 따로 가지고 다닐 필요없이 그냥 선만 빼서 충전하고 다시 넣으면 되니 아주 편리합니다!
참고로 V1플러스는 아니지만, 이 모델의 전 모델의 유튜브의 컨트롤러 교체영상 랑크 남기니 솜씨좋으신 분은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구 모델 V1 컨트롤러 교체영상)
물품 특성 상 반품,환불 안 되니 많이 올린 실 사진 잘 보시고 사실 분은 채팅주시길 바랍니다!
참, 사진 상의 핸들바에 따로 달은 브라켓 거치대와
뒷쪽에 달려있는 자물쇠는 제가 써야해서 드리지 않습니다!
꼭 사실거면 제가 일산 전철역까지는 약속잡아 가져다 드릴수는 있습니다!
참고로, 가지고 다니면 예뻐서 남자건 여자건 사람들이 많이 쳐다보는 경험하실겁니다!^^

다음은 예전에 당근에서 같은 모델 파신 분, 잘 아셔서 글 올린 내용이니 참고바랍니다!
기존 버전인 v1 하고 차이점은
휠크기가 2인치 커진 14인치로 보다 안정감 있게 탈 수 있고
배터리용량, 앞바퀴 브레이크 추가 입니다.
최고 속도 25km 나오고요
절전모드 저속모드 고속모드 선택가능해요.
왕복 최대 60키로미터 까지 가능하고요.
그이후에는 일반자전거처럼 페달밟아서 가면됩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PS:어떤 분이 좀전에 제게 채팅이 왔는데, 쓰로틀만 고치면 된다고 하네요..
이쪽방면을 잘 아시는 분인가봅니다...
그 분 채팅글 그대로 복사해서 글 수정 해서 올리니, 보시고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
쓰로틀고장인지 컨트롤러박스 고장인지 아니면 단순 배선 단락인지 그 중에 하나일것 같습니다..
(110.km달렸는데 컨트롤박스가 망가지는 아니라구요. 알리에서 쓰로틀이 고장났을 가능성이 큽니다. 알리에서 쓰로틀만 구입하신 수리가능할겁니다. 구입처 남깁니다.
US $57.39 18%OFF | V1 전자 자전거 LCD 디스플레이 디지털 전압 디스플레이 스위치 액세서리 HIMO V1 전기 자전거 디스플레이 핸들 스로틀 부품 - US $57.39 18%OFF | V1 전자 자전거 LCD 디스플레이 디지털 전압 디스플레이 스위치 액세서리 HIMO V1 전기 자전거 디스플레이 핸들 스로틀 부품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참견일지 모르지만 110.km달렸는데 컨트롤박스가 망가지는 아닐거구요. 아마 쓰로틀이 고장났을 가능성이 큽니다. 알리에서 쓰로틀만 구입하신 수리가능할겁니다. 구입처 남깁니다.)

관심 0 ∙ 채팅 6 ∙ 조회 1009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