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노트북그램 그램 15ZD980-TX56K 거의 새거 팔아요..

이미지

프로필

오공
오공
해운대구 반여제4동
매너온도
36.6 °C

LG노트북그램 그램 15ZD980-TX56K 거의 새거 팔아요..

디지털기기 ∙

110만원

안녕하세요. 우선 엘지 노트북 그램그램15ZD980-TX56K을 팔게 되었습니다.
노트북은 2018년 8월에 생산되었습니다 (노트북 뒷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구매한 시기는 2018년 11월~12월 사이에 구매 하였습니다.
실제 사용은 인터넷 검색, 드라마 시청, 메신저, 노래 듣기 정도입니다.
실제로 노트북을 보시면 사용감도 거의 없습니다. 사진상에서 보시는 것처럼
뒷면의 처음 붙여져있는 필름도 떼지 않은 상태 입니다. 그램그램 노트북 중에서 화면 부분이 터치가 되는 터치가 되는 노트북입니다. 대학생 분들이나 노트북을 구매 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될 거 같아 적습니다.
노트북 화면은 15.6인치 이며 사진에 사진에 노트북 정보 나온 사진 첨부하겠습니다~ㅎㅎ
★구성품이 제일 중요한 거 같은데 처음 살 때의 본체가 들어가는 박스!!
노트북 전용 충전어댑터 // (이제부터 제가 구매한 악세사리 입니다) 무선 마우스 // 노트북전용 파우치 사진상에 빨간색처럼 나왔는데 레드와인색상? 이라고 해야되나 너무 빨간 색상은 아닙니다.// 노트북전용 백팩 !! ★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문의 사항 있으시면 번개톡으로 알려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직거래 좋아하구요. 구성품 모두 포함해서 드리는 가격 입니다.
좋은거래 하실 분 노트북 잘 써주실 분이 가져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직거래 가능 하시면 직거래 // 안되신다면 택배 박스에 뾱뾱이 안전하게 제가 구매해서 뾱뾱이 방어 잘 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관심 6 ∙ 채팅 7 ∙ 조회 690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