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타 세라믹 원적외선 히터 MKS-100ST - 가격내림

이미지

프로필

abettertom
abettertom
송파구 방이동
매너온도
36.5 °C

모리타 세라믹 원적외선 히터 MKS-100ST - 가격내림

디지털기기 ∙

15,000원

2011년도에 샀던 모리타 세라믹 원적외선 히터 제품이구요.
5회 미만으로 사용하고 비닐로 싸서 보관해왔던터라 사용감 거의 없고, 먼지도 안묻었어요.
이사 정리중에 발견하고, 꺼내서 작동해보니 아주 잘 되네요.
부피가 있어서 직거래가 좋을 것 같아요.

아래는 인터넷에서 찾아본 제품설명입니다.

■ 전도 OFF 스위치     
■ 좁은 공간에서 편리한 45도 회전
■ 강/약 열량 조절기능 
■ 초고속 순간난방
조작 방법이 쉬운 다이얼식 스위치와 높이 조절이 가능해 어느 장소에서도 사용이 편리한 세라믹 히터 입니다.
세라믹에 열선을 감아 열을 발생 시켜 원적외선을 발산하며 주변 공기를 직접 데우지 않고 넓은 면적까지 열이 도달하게 되어 효율이 높으며 세포조직을 활성화 하고
모세혈관을 확장 시켜 혈액순환과 세포조직생성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가열시간이 짧아 에너지 절약효과뿐만 아니라, 공기 중 유해살균작용,정화작용 효과도 있어 겨울철 실내환기가 필요가 없습니다.
세련된 디자인 : 밋밋한 빨간색 히터 디자인에서 벗어나 신개념 디자인으로 7단계의 높이조절기능과 심플라인 구조로 인테리어의 활용도가 높으며, 보관시에는 제품 바닥면에 있는 코드수납함에 줄을 공간 활용에도 탁월합니다.
7단계 높이 조절 : 7단계로 나누어진 높이 조절 기능으로 최대 30cm 까지 높낮이를 조절하실 수 있어 원하는 높이로 조절하여 히터사용을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전도 안전장치 / 조절기능 / 45도 회전 : 아이들이나 화재의 위험때문에 히터 사용이 많이 불안하신 점을 생각하여 전도 안전장치를 넣어 히터가 넘어질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단 강/약 조절 버튼과 2개로 나뉘어진 강/약 조절 버튼에 좌우회전 기능이 추가되어 원하는 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 0 ∙ 채팅 1 ∙ 조회 77

당근 인기중고